질에서 흰색 으깬두부 같은 분비물의 원인은?
윤OO • 2025.06.20
씻으면서 밑에 확인해보니까 흰색 으깬두부같은게 전체에 묻어있어요 이거 대체 뭐에요???
질염
의료진이 질문을 확인하기 전이에요.
씻으면서 밑에 확인해보니까 흰색 으깬두부같은게 전체에 묻어있어요 이거 대체 뭐에요???
AD
두부 으깬 흰색 분비물이 많이 나오고 가렵고 가끔 따갑기도 해요 칸디다 질염 같은데 약 처방 가능할까요?
질 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올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신 걱정보단, 자꾸 묻어나오는 질 분비물의 느낌이 찝찝해서 분비물을 줄이고 싶어요. 분비물의 양상은 점성이 거의 없는 유백색 (불투명한 흰색) 분비물이 물처럼 나오거나 약간 점성이 포함된 으깬 두부 같이 생긴 분비물입니다. 모두 속옷에 계속 묻고, 휴지에도 많이 묻어나는 정도입니다. 보통 이런 분비물 양상과 양의 증가는 생리 전 증후군 중 하나인가요? 아직 임신테스트기 시기가 정확하지 않아서 하고 있지 않지만 임신 초기에 냉의 증가도 있다고 하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나요? 더불어 임신 초기의 냉 증가 양상도 설명해주세요.
관계후 계속 너무 간지럽고 부어올랐어요 분비물은 흰색?회색? 정도의 크림같은 분비물이 나오고 안쪽에는 노란색의 으깬두부같은 분비물이 많이 차있었는데 칸디다성인지 세균성인지 모르겠어서 클리마졸 질정으로 샀는데 효과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