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가 많으면 당기는 느낌이 드나요?
음모가많으면 음모가 당기는 느낌이 들 수 있나요?
음모가많으면 음모가 당기는 느낌이 들 수 있나요?
AD
네, 음모가 많거나 길면 당기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이는 음모가 피부나 옷에 걸리거나 엉키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염증 반응이나 통증이 없다면 큰 문제는 아닐 수 있지만, 불편함이 지속되거나 통증이 있다면 깔끔하게 정리하거나 피부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시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해보세요. 음모가 당기는 느낌이 지속된다면, 이는 피부 자극이나 염증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음모가 당기는 느낌으로 아프고 성기에 분비물도 나오는데 뭔 염증이죠
고3 학생입니다. 제가 스트레스를 잘 받는 편인데 요새 계속 우울하고 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를만큼 별거 아닌일에 눈물도 계속나고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았어요. 최근 한달 넘게 계속 설사를 해 병원에 갔다가 스트레스로 인한 과민성 대장증후근이라는 사실을 얼마전에 알게되었어요. 오늘 밥을 먹는데 명치 아래 부분이 계속 당기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프다기엔 그건 애매한거 같은데 뭔가 힘 들어간 듯이 계속 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밥 그만 먹으라 하셔서 가족들과 외식 도중에 저 혼자만 집에 와서 앉아서 쉬고 있는데요 아직도 그 느낌이 들어요.. 위경련 올려고 하는 걸 수도 있다고 하시던데... 계속 저 느낌 드니까 뭔지도 모르겠고 불안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계속 음모가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요. 2달 전 제니탈리움 치료할 때 팬티라인이 쓰라리고 음모가 당겨지는 느낌이 처음 났었는데, 2주 정도 지속되다가 끝났거든요. 근데 최근 술을 마신 다음 날부터 4일째 음모가 당겨지는 느낌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처음 증상이 있던 2달 전에는 std12종 검사했을 때 균치료 모두 끝났다고 확인받았었구요. 분비물은 정상입니다. 경구피임약 장기복용중이구요. 지금까지 매일 확인해봐도 피부에 뭐 난 건 없습니다. 그럼 대체 왜 일까요? 혹시 헤르페스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