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내사정

윤OO • 2023.03.24

1/14일 낙태수술 했음 2/21생리시작 3/23일 예정일 오늘 관계를 가지는데 질내사정 2번 피도 같이 나왔어요 임신가능성 있나요

질내사정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성 고민 관련 1개의 답변

  • 닥터나우 의료진
    닥터나우
    2023.03.24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이전 동일한 질문 내용 답변참고해주세요. 낙태수술후에도 임신은 가능하며 질내사정을 하셨으니 임신가능성이 없다고 할 수 없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비대면 진료 관련 정부 정책이 변경되어, 일부 환자만 비대면 진료와 약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의료상담' 에서의 답변은 의료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참고용 정보 제공입니다. 정확한 개인 증상 파악 및 진단은 의료기관 내방을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eviews

    닥터나우 의료진 답변 어떠셨나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성 고민 관련 질문

  • 질내사정

    생리 2-3일차 넘어가는 새벽 12-1시에 질내사정으로 관계를 했습니다.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사후피임약을 처방 받으려 했으나 선생님께서 생리 중 이루어진 질내사정이므로 사후피임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다고 처방해주시지 않아 사후피임약은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럴 경우 전문의의 판단을 믿고 2주 후 임테기를 할 때까지 기다리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내일이라도 다시 내원하여 시후피임약을 복용하는것이 맞을까요?

    성 고민

    사후피임약

    임신가능성

    +1
    2023.09.04
  • 질내사정

    8월 9~14일까지 생리하고 이번 생리날은 9월 6~11일 부터인데 피임약 복용은 30일부터 했습니다 9월2일,9월4일 질내사정을 했는데 사후피임약 복용을 해야할까요? 피임약 두개 먹었습니다 사후피임약 먹어야한다면 먹어야한다고 안내해주세요 ㅠㅠ

    성 고민

    사후피임약

    임신가능성

    +1
    2023.09.04
  • 질내사정

    질내사정후 11일 뒤에 여자친구가 토를 했어요 임신 가능성이 높나요? 2일 뒤에 사후 피임약도 먹었습니다

    성 고민

    2023.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