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독감과 손가락 저림 증상이 관련 있나요?
A형 독감 양성 판정 받았습니다. 1월 2일 밤부터 어지럼증, 콧물, 두통, 왼쪽 눈 충혈, 무기력증, 극심한 갈증, 오한, 등의 증상이 있었는데요. 1월 4일 부터는 오른팔 손가락이 저림 까지 경험중입니다. A형 독감과 관련이 있는걸까요?
A형 독감 양성 판정 받았습니다. 1월 2일 밤부터 어지럼증, 콧물, 두통, 왼쪽 눈 충혈, 무기력증, 극심한 갈증, 오한, 등의 증상이 있었는데요. 1월 4일 부터는 오른팔 손가락이 저림 까지 경험중입니다. A형 독감과 관련이 있는걸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A형 독감과 손가락 저림 증상에 대해 걱정이 크실 것 같습니다.
A형 독감과 손가락 저림 증상 사이에 직접적인 관련성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독감은 주로 발열, 근육통, 두통, 인후통, 기침, 콧물 등의 호흡기 및 전신 증상을 유발합니다.
손가락 저림 증상은 다른 원인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능한 원인으로는: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신경과나 정형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독감 치료에 집중하시면서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어제 점심을 먹고 소화가 안되는 듯 했지만 괜찮겠지하면서 저녁을 먹은 후 잘 때쯤 누으니까 양손이 저리네요..... 새끼손가락과 네번째 손가락이 저림 현상이 제일 심하고 나머지 손가락은 미미합니다.

손가락에 경미한 저림증상이 있는데 제가 일자목이 심해요 이것때문인가요? 통증은 없어서 디스크는 아닌거같은데

a형독감인데 갑자기손발저리는 증상두있는건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