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세균성 질염으로 약을 먹을 예정인데 질 부분이 간지러운 것도 해결이 되나요?
세균성 질염으로 약을 먹을 예정인데 질 부분이 간지러운 것도 해결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여성의 경우 외음부가 생리대, 꽉 조이는 속옷이나 하의 등 습한 환경이 유지되면서 세균 번식으로 이어지면 가려움증이나 피부염과 같은 질환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외 외음부 가려움증에도 많은 원인이 있어요. 외음부 가려움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산부인과를 방문할 것을 권유 드려요. 원인을 알아내어 치료하는 것이 항생제 남용을 막을 수 있고 더 큰 병으로 악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만약 해당 사항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외음부에 바를 수 있는 연고를 처방 받으시는 걸 권유드리며, 분비물의 양상과 정도에 따라 질염일 경우 약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224 (이촌동, 리버뷰맨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295번길 3 (신흥동) 정다운산부인과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AD
여자친구랑 성관계 직후 성기 속이 간지러운 자극이 너무와요 비유하자면 자위하고 사정할때 나는 그 기분이 계속 들어요 근데 여자친구가 입으로 해줄때 너무 심하게 자극이 오긴 했어요 그걸또 계속 했어서 혹시 그것 때문에 신경이 놀라서 그런걸까요..? 저번에도 이런 비슷한 증상이 있어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했을때 아무런 성병균이 발견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진짜 잠도 못자고 미치겠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통증은 하나도 없고 성기도 깔끔합니다
간헐적으로 잠을 못자겠어요 정말 피곤하고 고된 상태인데 잠에 들 법하다가도 하고있는 업무와 관련해서 불안한 생각이 번뜩 떠오르고 갑자기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느낌이 들면서 잠에 잘 수가 없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날에는 심해요. 잠을 편히 못자서 그런지 구내염도 생기고 잠을못자는 것 자체도 스트레스입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기름진걸 먹고 변이 남은듯한느낌이 들어서... 인터넷에서 본 샤워기.. 관장을 했는대요..ㅜㅜ 물5초정도 넣고 바로 뺐어요.. 두번정도 반복했는데요... 물이 다 빠진지도 모르겠고.. 쳐보니까 장파열이나 직장천공이 올수도있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불안하고 긴장해서 배가 아픈느낌이 들고 아까 누워있다가 화장실가서 힘을주니까 묽은 변이랑 덩어리진 변이랑 같이 나왔어요.. 물이 다 빠진게 맞을까요..? 그리고 누워있는데 불안해서 인지 긴장되서 인지 계속 배가 아픈것같고 항문을 생각하니까 항문에 뭐가 있는것같고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계속 나요...ㅜㅜ 저 죽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