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성관계 후 설사와 질이 찌릿찌릿 아프고 피 섞인 냉이 나왔는데 임신 가능성은?
생리 이달 18일에 끝나고 성관계는 콘돔끼고 질외사정으로 21일에 했습니다 근데 그 다음날 부터 속이 안 좋고 설사가 계속 나오고 생리 끝난후 질이 찌릿찌릿 아프고 피 섞인 냉이 좀 나왔는데 임신위험은 없는거겠죠?
생리 이달 18일에 끝나고 성관계는 콘돔끼고 질외사정으로 21일에 했습니다 근데 그 다음날 부터 속이 안 좋고 설사가 계속 나오고 생리 끝난후 질이 찌릿찌릿 아프고 피 섞인 냉이 좀 나왔는데 임신위험은 없는거겠죠?
질외사정과 콘돔을 사용하셨다면 임신 가능성은 낮지만, 완벽한 피임법이 아니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생리가 끝난 후 바로 성관계를 가졌다면, 임신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어요. 만약 임신에 대해 걱정이 되신다면, 관계 후 2주가 지난 후에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속이 안 좋고 설사가 계속되는 증상, 질의 통증, 피 섞인 냉 등은 임신의 초기 증상이라고 확신하기 어렵고, 다른 건강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임신 여부와는 별개로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스트레스나 피로, 수면 부족 등 다른 원인에 의한 것일 수도 있으니,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마지막 생리 5월30일 시작, 최근 성관계 6월18일 입니다. 성관계 후 2,3일 후 부터 질 분비물 (냉) 양이 많아졌고, 선홍 빛 피 (아주 소량)+투명한 콧물같은 냉이 나왔고 어제는 갈색 피가 섞인 냉이 나왔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고 휴지에 뭍어나는정도..오늘은 붉은색 피가 섞인 냉이 나왔습니다. 임신 혹은 자궁의 문제가 있을까요?
성관계 후 방광염에 걸린것 같아요 소변볼때 찌릿찌릿 거리고 혈뇨가 섞여 나오더니 3일째에 생리하는것마냥 피가 나와요. 3월 6일이 생리 예정일이긴 하구요.
9월 17일 관계를 했고 당시 너무 아파서 삽입 도중에 포기했습니다. 이후 9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정상적인 생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생리가 끝난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이틀전부터 투명한데 갈색이 좀 섞여있는 냉이 나왔습니다. 그러더니 오늘은 아예 갈색 냉이 나오더니 지금은 피랑 조금 섞여 소량으로 묻어나옵니다. 생리 끝난 후 일주일 간은 성관계 한 적 없습니다. 관계 후 정상적인 생리를 했어도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 이게 착상혈일까요? 아니면 최근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잠도 못 자서 피곤했는데 이런 컨디션 난조 때문에 발생한 부정출혈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