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준 팬티에 구퍼액이나 사정물이 묻었을 때 임신 가능성은 있을까요?
여자친구에게 빨래를 한 팬티를 빌려줬어요 그런데 거기에 구퍼액이나 사정한 것들이 묻어있었어요 이런걸로 임신가능성이 이있나요?
여자친구에게 빨래를 한 팬티를 빌려줬어요 그런데 거기에 구퍼액이나 사정한 것들이 묻어있었어요 이런걸로 임신가능성이 이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정자는 정액의 수분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어, 공기 중에 닿아서 수분이 마르면 죽게 되며, 최대 30분 정도 살아있을 수 있다해요. 팬티에 정액이나 구퍼액이 묻었다 하더라도, 빨래를 하면서 정자는 죽게 되며, 건조 과정에서도 정자의 생존이 어렵습니다. 또한, 정자가 생존해 있다 하더라도 팬티를 통해 질 내부로 이동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 임신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이러한 상황을 피하고, 성관계 시에는 적절한 피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가능성이 100% 없다고 볼 수는 없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임신높은날 성관계 질내사정했고 성관계한지 7시간지났는데 약이팬티에 묻어있는데 그럼 임신이 안되나요 ?

임신높은날 질내사정하면 임신되나요 ? 그리고 소중이사이에 묻어도 임신이가능하나요 ? 7시간지나고 팬티에 액묻어도 가능하나요 ? 질내사정후 들어간다음 조금 소중이사이에 묻어도 임신될지요?

임신높은날에 질내사정해도임신이 되나요 ? 팬티에 액같은게 묻어도 임신이 가능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