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로 치료받은 질염 증상이 악화됐어요, 잘못된 치료법인가요?
질염 진단을 받고 항생제를 처방받았는데 원래보다 더 분비물과 가려움 등 증상이 심해졌어요. 치료가 잘못된 걸까요?
질염 진단을 받고 항생제를 처방받았는데 원래보다 더 분비물과 가려움 등 증상이 심해졌어요. 치료가 잘못된 걸까요?
질염을 치료하기 위해 항생제를 처방받으셨는데 증상이 악화되었다면, 처방받은 항생제가 현재의 질염 원인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세균성 질염의 경우 항생제가 효과적일 수 있지만, 칸디다 질염과 같은 진균성 질염의 경우 항생제 사용이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약물 복용을 1-2주 가량 처방 받은 만큼 모두 복용하신 이후에 증상의 변화를 평가해야 합니다. 만약 약을 모두 복용한 시점에서도 증상이 지속되고 불편감이 크다면, 재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비물의 양상이 변화되었거나 가려움증이 심해졌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재검사 및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균 없애려 항생제를 많이 복용했는데 , 균 하나는 없어졌고 하나는 안없어졌어요 . 그래서 이제 항생제로 질염치료는 못할 것 같은데, 유산균도 몇달째 복용 중인데ㅠ 냉 양이 줄어든 것 같다가도 다시 늘어나요ㅠㅠ 항생제 말고 질염치료 하는 법 뭐가 있을까요??
예를들어서 유레아레이티쿰에의한 전립선염이 발병했다쳤을때 약물치료로 균을 제거 하는 것이 치료법일텐데 항생제로 균을 제거하자마자 염증세포와 증상이 사라지는건가여 아니면 항생제로 균이 제거돼도 일정기간동안 염증세포와 증상이 지속이된 후 완치가되는건가요 보통은 전자의 형태로 치료가되나요 아니면 이 두가지 경우가 다 있나요
CANIAL FACIAL RELEASE 두개골 마사지 치료법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