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일까요?
3일전부터 냉이 물처럼 흐릅니다. 냄새가 나지는 않습니다. 색도 투명색? 비슷합니다 엄청 많이 나오는건 아니고 평소대로 나오긴합니다 외음부쪽이 가렵긴 합니다 아무래도 질염이겠죠?
3일전부터 냉이 물처럼 흐릅니다. 냄새가 나지는 않습니다. 색도 투명색? 비슷합니다 엄청 많이 나오는건 아니고 평소대로 나오긴합니다 외음부쪽이 가렵긴 합니다 아무래도 질염이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정상적이고 건강한 상황에서 분비되는 정상 냉은 흰색(크림색)이나 투명한 색을 띄며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분비물의 양이 갑자기 증가한 경우, 만약 배란기에 해당한다면 배란 점액일 가능성이 높고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에요. 배란 점액은 맑은 콧물양상 혹은 투명한 색으로 냄새가 없어요. 질염의 경우 분비물의 양상이나 냄새가 변한다면 질염균에 대한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조기에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꽉 조이는 하의 착용 피하기, 소변은 항상 앞에서 뒤로 닦아내기 등 좋은 습관 들이는 연습을 해주세요. 또한 너무 과도한 질 세정제 사용이 질 내 정상 균도 제거할 수 있어 2-3일에 한번씩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며칠 전부터 평소에 다르게 물처럼 흐르는 분비물이 나옵니다. 색은 탁하고 누르스름하며 달걀 썩은 듯한 냄새가 납니다. 성관계는 보름 전쯤에 했었는데 혹시 관계 후 옮은 질환인가요 아니면 단순 세균성 질염인가요?
일주일 전쯤부터 분비물때문에 팬티라이너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그때부터 밑부분이 가렵고 사진과 같은 냉이 나와요. 만약 질염이라면 어떤 질염인지 알수 있을까요 ?
관계를 생리중에도 가진적이 있는데 최근에 냉 양이 많아지면서 냄새가 나는데 가렵고 분비물이 색깔을 띄거나 찌꺼기(?)그런것도 없어요 질염일까요??아 그리고 산부인과 가서 질염 검사를 하면 질염 검사와 동시에 성병 검사도 같이 할 수 있을까요?비용은 어느정도 나오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