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과 포피소대 봉합술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포경수술과 포피소대 봉합술에 차이가뭐에요?
포경수술과 포피소대 봉합술에 차이가뭐에요?
포경수술과 포피소대 봉합술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는 수술 방법입니다. 포경수술은 주로 위생적인 이유, 종교적 또는 문화적 이유로 시행되며, 반복적인 포피염이나 포경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행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음경의 포피를 제거하여 귀두를 노출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반면에 포피소대 봉합술은 포피소대가 짧아 성관계 시 통증을 유발하거나 귀두가 충분히 노출되지 않는 경우에 시행됩니다. 이 수술은 포피소대를 절개하고 봉합하여 길이를 늘려주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두 수술은 음경의 기능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지만, 포경수술은 포피 전체를 제거하는 반면, 포피소대 봉합술은 포피소대의 길이를 조정하는 수술입니다. 어떤 수술이 적합한지는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르므로,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21살이고 아직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최근에 고민에 하나 생겼습니다. 발기시 포피가 뒤로 젖히면 다까질수는 있지만 문제는 발기시 귀두가 팽창했을때 그 포피소대라는 부분이 아래로 당기듯이 아프며 발기가 풀려버리고 있는데 이걸 포경수술을 통해 극복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인터넷에 단축포피소대라고 있는데 단축포피소다증상을 의심해 그거를 치료를 해야 될까요..?
발기가 안 됐을 때는 자연스럽게 잘 까지면서 집에 있을 때만큼은 까고 있었는데, 발기시 밑에 포피소대? 줄에 걸려가지고 아픕니다. 완전 발기 상태일 때는 한 번 참아봤는데 포피 소대 주위에 피가 조금 난 적도 있습니다. 어디 댓글에서는 사람들이 까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거나 포피소대가 좀 찢어지고 늘어나면서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 것이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제가 자위를 하다가 (포경 X) 포피소대 밑쪽 귀두 살점이 조금 찢어져서 출혈이 났습니다. 지금 3일째 자극을 주고 있진 않은데 자연 치료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