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 여러 개 사용할 때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고OO • 2025.07.25
안약을 처방 받았는데 아침저녁에 넣으라하던데 뭐를먼저 넣어야 하나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안약을 처방 받았는데 아침저녁에 넣으라하던데 뭐를먼저 넣어야 하나요?
안약 두개 넣고있는데 어제 인공눈물까지 넣으니까 눈이 뻑뻑하고 무겁고 시야가 뿌옇게 보이고 눈이 눌리는 느낌이 드는데 안약 안넣을수 없는 상황이거든요 ㅠㅠ 각막상처가 많이나서ㅠ 안약은 비가목스랑 플루메트론 두개 넣는데ㅠ 이거 계속 써야할까여ㅠㅠ

머리를 부딪혔는데 붓거나 혹 나지 않았고 멍든거 같은데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멍이 먼저인가요 혹이 먼저인가요

눈물샘이 간지러워 처방받았는데 파타원스, 오푸아인 중 뭘 먼저 넣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