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수술 후 눈을 비볐는데 절편 이상이 생겼나요?
유OO • 2025.07.18
라식 수술 후 2일차 자다가 아침에 왼쪽눈 습관처럼 비빌려다가 한번 누르고 인지하고 뗐는데 절편 밀림이나 주름 생기진 않겠죠 ㅠ? 충혈이나 다른건없는데 살짝 통증이있어요 ㅠ
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라식 수술 후 2일차 자다가 아침에 왼쪽눈 습관처럼 비빌려다가 한번 누르고 인지하고 뗐는데 절편 밀림이나 주름 생기진 않겠죠 ㅠ? 충혈이나 다른건없는데 살짝 통증이있어요 ㅠ
라식할때 절편만들때 칼날이랑레이저가있잖아요 칼날절편은 130으로 더두꺼운데 두꺼워서좋은점이있나요?

제가 렌즈삽입술 수술 진행하고 지금 이제 이틀차인데 자다가 눈을 막 비벼버렸네요 일어나보니 크게 뭐 어디 이상한건 없는데 본인이 이상한거 없으면 괜찮은거죠 ?

제가 렌즈삽입술 수술 진행하고 지금 이제 이틀차인데 자다가 눈을 막 비벼버렸네요 일어나보니 크게 뭐 어디 이상한건 없는데 본인이 이상한거 없으면 괜찮은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