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수술 후 눈을 비볐는데 절편 이상이 생겼나요?

유OO • 2025.07.18

라식 수술 후 2일차 자다가 아침에 왼쪽눈 습관처럼 비빌려다가 한번 누르고 인지하고 뗐는데 절편 밀림이나 주름 생기진 않겠죠 ㅠ? 충혈이나 다른건없는데 살짝 통증이있어요 ㅠ

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라식절편두께?

    라식할때 절편만들때 칼날이랑레이저가있잖아요 칼날절편은 130으로 더두꺼운데 두꺼워서좋은점이있나요?

    안과

    라식

    2023.07.11
  • 렌즈삽입술 후 눈을 비벼서 이상이 없으면 괜찮을까요?

    제가 렌즈삽입술 수술 진행하고 지금 이제 이틀차인데 자다가 눈을 막 비벼버렸네요 일어나보니 크게 뭐 어디 이상한건 없는데 본인이 이상한거 없으면 괜찮은거죠 ?

    안과

    2023.12.29
  • 렌즈삽입술 후 눈을 비벼서 이상이 없으면 괜찮을까요?

    제가 렌즈삽입술 수술 진행하고 지금 이제 이틀차인데 자다가 눈을 막 비벼버렸네요 일어나보니 크게 뭐 어디 이상한건 없는데 본인이 이상한거 없으면 괜찮은거죠 ?

    안과

    라섹

    라식

    2023.11.04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