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싹 약 복용 시 한 번에 몇 알을 먹어야 하나요?
신OO • 2024.08.04
속이 울렁거리고 배에서 꾸르륵 거려서 트리싹 약 먹으려 하는데 한번에 몇알 먹어야하나요
내과
속이 울렁거리고 배에서 꾸르륵 거려서 트리싹 약 먹으려 하는데 한번에 몇알 먹어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트리싹 정의 복용량은 일반적으로 성인의 경우 1회 1정씩, 하루 3회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러나 개인의 상태나 증상에 따라 복용량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복용량은 처방해주신 의사나 약사와 상담 후 따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속이 울렁거리고 배에서 꾸르륵 거리는 증상이 계속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주사피부염으로 미노씬50mg를 처방받았는데 이때까진 한 알씩 처방 받아 복용했는데 이번엔 두 알이더라구요 혹시 미노씬은 한 번 복용할 때 몇알까지 가능함가요?

요즘 소화불량으로 인해 트리싹이라는 약을 먹고있는데 약을 먹으려고 보니 식전에 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식후에 약을 먹어도 되는건가요?

부정출혈때문에 피임약을 처방받았거든요 오늘 내일만 두알씩 먹으라 하셨는데 먹을 때 한번에 두 알 다 먹어야하나요 아니면 아침 저녁 나눠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