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가 갈색으로 지속되고 양이 적어요, 스트레스로 인한 지연일까요?
생리가 안끝나요 5일차쯤부터 갈색이 나왔는데 10일차인 지금까지 쭉 갈색이 나와요 이번 생리가 스트레스때문에 늦춰지고 평소보다 양이 적었어요 아랫배도 계속 나와있어요 괜찮은걸까요?
생리가 안끝나요 5일차쯤부터 갈색이 나왔는데 10일차인 지금까지 쭉 갈색이 나와요 이번 생리가 스트레스때문에 늦춰지고 평소보다 양이 적었어요 아랫배도 계속 나와있어요 괜찮은걸까요?
생리 혈이 갈색으로 나오고 양이 적은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갈색 혈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호르몬 불균형을 일으켜 생리 주기를 불규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랫배가 계속 나와 있는 것은 생리통이나 다른 복부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생리가 10일 이상 지속되고, 평소와 다른 증상이 있다면, 이는 비정상적인 생리(과다월경, 불규칙월경 등)를 의미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의학적 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증상이 처음 있는 것이라면, 또는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검사를 권장할 수 있으며, 상태에 따라 호르몬 치료나 다른 치료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스트레스와 몸 건강이 안 좋아서 생리를 예정일 보다 조금 늦게 했습니다 근데 생리가 이제 3일차인데 양이 확 줄고 끝나가는거 같은데 3일만한 적이 이번이 처음이라 괜찮은건가요?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지연 지속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 시작하고 나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생리 주기도 길어지고 생리지연이 너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생리를 평소보다 1주 반 정도 늦게 했어요. 임테기 세번 했는데 임신은 아니었구요. 지금 생리 시작한지 3일 정도 됐는데, 근데 생리혈이 계속 갈색이고, 양도 거의 없고 덩어리진 채로 나와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긴 했는데, 그것 때문에 생리가 지연되어 이렇게 나오는 걸까요? 아니면 이런 증상으로 의심되는 질병이 있을까요? 자궁근종이나 부정출혈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