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사귄 지 한 달, 클라미디아 감염, 믿을 수 있을까요?
남자친구와 사귄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제가 클라미디아에 걸렸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친구들이 마사지샵 같은걸 가는걸 이해못하는 사람이라고하고 자기는 절대 나쁜짓을 하지 않았다고 자기도 왜 결렀는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믿어도 되는걸까요?
남자친구와 사귄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제가 클라미디아에 걸렸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친구들이 마사지샵 같은걸 가는걸 이해못하는 사람이라고하고 자기는 절대 나쁜짓을 하지 않았다고 자기도 왜 결렀는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믿어도 되는걸까요?
클라미디아 감염에 대해 걱정하시는군요. 클라미디아는 대부분 성관계를 통해 전파되는 성병이지만, 가끔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젖은 수건 등을 통해 감염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성병의 경우 누가 먼저 감염되었는지, 누구에게 전염되었는지를 확실히 알기는 어려워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클라미디아에 감염되었는지 알아보려면 검사를 받아봐야 해요. 이에 대한 상담을 위해서는 산부인과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클라미디아는 파트너와 함께 치료를 받아야 하는 질환이에요. 그래서 남자친구도 검사를 받고, 필요하다면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균이 검출되지 않을 때까지 성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요약하면, 클라미디아는 주로 성관계를 통해 전파되지만, 다른 방법으로도 감염될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클라미디아에 감염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선 검사가 필요하고, 파트너와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이에 대한 상담을 위해 산부인과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작년에 9월에 어떤 남자랑 관계를 가졌는데 한 2주 뒤쯤 배가 아프더라구요 근데 그냥 질염이겠거니 해서 넘기고 남자친구가 생겨서 관계를 했는데 배가 계속 아파서 산부인과를 갔더니 클라미디아에 감염됬다고해서 저는 치료를 받고 남자친구에게 검사를 받아보라고 했더니 아무것도 안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러고나서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이번에 1년 지나서 그 남자친구를 다시 사귀게됬는데 관계 후에 그때처럼 똑같이 열이 나면서 아랫배가 아프고 토할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산부인과 가서 균검사를 지금 한 상태인데 1. 남자친구가 그때 당시 클라미디아에 감염이 안됬다고 나왔는데 결과에는 안나오는 잠복기였을 수도 있는건가요? 2. 아니면 제가 재발한걸까요? 3. 제가 만약 클라미디아에 또 감염이 됬다고 하면 남자친구는 어떻게 같이 치료하면 되나요?
150일 좀 넘게 사귄 남자친구이 있는데 사귄지 60~70일 쯤에 남자친구와 같이 클라비디아에 감염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치료를 통해 지금은 둘다 완치된 상태입니다 근데 계속 불안해요(성병은 평생 안 걸릴줄 알았고 난생처음 걸린거다 보니까 너무 충격이 컸고 무서웠거든요…) 제가 pcr12종 검사를 했을때 클라미디아하고 가드넬라균이 나온거 말고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어요 남자친구도 pcr8,9종으로 소변을 통해 검사했고 소변검사했을때 클라미디아만 나왔다고 했고요 또 둘다 에이즈 검사했을때 둘다 음성으로 나왔어요 그럼 둘다 클라미디아 말고 다른 균을 가지고 있을수는 없는거죠?? 다른균이 있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에 너무 힘들어요ㅠㅠ
두달 전 성병검사를 했을땐 없었던 클라미디아균이 이번에 검출됐습니다. 유증상이었습니다. 1년 사귄 남자친구 외에는 관계를 가지지 않았구요. 남자친구는 아직 검사 전이지만 무증상입니다. 1) 남자친구가 1년 전부터 무증상 감염자였다가 이제서야 전염시켰을 가능성이 있나요? 2) 제가 1-2년전부터 감염자였는데 검사 상 안나왔을 가능성이 있나요? 성병 검사는 그 동안 서너번 받았고 한번도 나온 적이 없긴 합니다. 3) 올 초 사고를 당해서 이주간 매일 항생제를 맞았습니다. 있던 성병도 그때 다 없어졌을 것 같은데 클라미디아는 항생제와 상관없나요? 4) 헤어지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