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에서 환자가 직접 전화해야 하나요?
손OO • 2025.08.04
비대면 진료 예약했는데 지금 진료시간 10분짼데 전화가안와요. 제가 전화를 받는게 아니라 제가 전화를 걸어야하는 시스템인건가요???
여드름/피부염
비대면 진료 예약했는데 지금 진료시간 10분짼데 전화가안와요. 제가 전화를 받는게 아니라 제가 전화를 걸어야하는 시스템인건가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드름/피부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진료 예약 후에는 질문자님이 전화를 걸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약하신 시간에 의사 선생님이 먼저 연락을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예약 시간이 10분 지났는데도 연락이 오지 않으셨다면, 병원 사정에 따라 진료가 지연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닥터나우 앱 하단 탭의 진료 내역에서 예약 상태를 확인해보시거나, 닥터나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황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처방 가능한가요??? 기숙사인데 할아버지께서 변비와 소화 안되는 상황으로 불편감을 겪으셔서요

어제 밤에 비대면 진료를 받앗는데요 근처 약국에 전화해보니 모두 닥터나우 처방번을 받지 않는다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처방전을 약국에 직접 보여드리는 방법은 없나요??

약국에 조제여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직접전화해서 비대면 처방전 조제가능하냐고 물어봐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