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로 미열이 지속될 수 있나요?
감기(바이러스성, 세균성) 심하게 앓고 나면 미열이 지속될 수 있나요? 아니면 기초 체온이 올라갈 수도 있나요? 부비동염을 앓고 있다면 완전히 다 낫기 전까진 미열이 지속될 수도 있나요?
감기(바이러스성, 세균성) 심하게 앓고 나면 미열이 지속될 수 있나요? 아니면 기초 체온이 올라갈 수도 있나요? 부비동염을 앓고 있다면 완전히 다 낫기 전까진 미열이 지속될 수도 있나요?
네, 감기에 걸리신 후 미열이 지속될 수 있어요. 감기는 바이러스성이든 세균성이든 심하게 앓고 나면 몸이 회복하는 과정에서 미열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부비동염이 있는 경우에도 염증이 완전히 가라앉기 전까지 미열이 지속될 가능성이 있죠. 기초 체온이 일시적으로 올라갈 수는 있지만, 감염이나 염증이 완전히 치유되면 보통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러나 미열이 오래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내과나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하시면서 컨디션 회복에 힘써주시고, 만약 증상이 심해진다면 병원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여자친구 생리주기는 30일정도로 규칙적인편이며 지난 생리는 12월 19일부터 24일까지 했습니다. 생리앱에서는 제 생리예정일이 1월18일~20일 사이에 시작할거같다고 나와있었습니다. 1월 11일에 콘돔끼고 관계를 가지다가 사정을 하지 않았고요. 사정을 안했어도 혹시 몰라서 콘돔이 찢어진곳이 있는지 물을 넣어서 확인하며 찢어진곳이 없는것까지 확인했습니다. 콘돔의 찢어진곳이 없는것을 확인하면서 소변도 한번봤습니다. 그후 10분? 정도 쉬다가 콘돔없이 아주 짧게 삽입하고 뺐는데요. 혹시 쿠퍼액이 나온거때문에 임신이 될까봐 걱정됩니다.. 그전에 오전에 한번 자위를해서 사정했던적이 있어가지고 요도안에 정자들이 남아있을까봐 걱정되서요. 콘돔없이 삽입하기전에 소변본걸로 요도속 정자들이 사멸될까요? 콘돔없이 짧게 삽입한 시간은 대략 오후 6시쯤이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1월 12일에 여자친구가 가슴이 생리하기전처럼 조금 부은느낌이 든다고는하는데.. 임신가능성이 높을까요? 걱정됩니다.
여자친구 배란일 하루전 삽입전 사정도 없고 깊숙히 넣지도 않고 질 입구쪽에 짧게 살짝 삽입했다 빼내었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배란기에 콘돔없이 삽입 했을 경우 임신 확률이 큰가요 사정 후 삽입이 짧게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