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남학생 발기시 9.2cm 정상인가요?
중학생 3학년의 성기가 발기씨 9.2cm면 정상?
중학생 3학년의 성기가 발기씨 9.2cm면 정상?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고민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청소년기는 성장과 발달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로, 성기 크기도 개인마다 성장 속도와 패턴이 다릅니다. 중학교 3학년(만 14-15세) 시기는 아직 성장이 진행 중인 단계입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남성의 발기 시 평균 길이는 약 12-15cm 정도이지만, 청소년기에는 이보다 작을 수 있으며 이후 성장과정에서 더 발달할 수 있습니다. 사춘기 시작 시점과 호르몬 분비 정도에 따라 개인차가 크게 나타납니다.
현재 9.2cm라고 해서 비정상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청소년기에는 18-20세까지도 성장이 계속될 수 있으므로, 지금 크기에 너무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성장 발달에 대한 구체적인 우려가 있으시다면, 소아청소년과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중학교 남학생 3학년 키 180.6cm 몸무게72.4kg이면 키에따른 적정 몸무게일까요?
작년에 검사했는데 지적장애인 3급이 나왔어요. 게다 부모랑 떨어져 할머니가 키우게 됬는데 우울증이 와서 대학 병원 다니며 우울증약을 먹었는데 부작용인지 약을 한달 끊었는데도 말을 못하고 안하고 소변을 인지를 못해서 참다 하거나 수시로 지려요. 말을 네 ~ 라는 단어도 말하기 힘들어 해요. 무기력하고 하루종일 아무 것도 않하고 그냥 앉아 있어요 . 앉는것도 바로 못앉고 .그리고 갑자기 막 웃다 안웃다 그래요. 멀쩡 했던 애가 이러니 식구들은 너무 고통스럽고 이 증상이 찾아 보니 조현병 증상이랑 같던데 대학 병원에서는 우울증이라고 해요 . 담주에 뇌찰영을 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증상이 무엇인지. 약을 한달 안먹었는데도 부작용인지 아니면 뇌에 이상이 있는건지. 너무 힘드네요 . 엄마는 6개월동안 얘를 지켜 보면서 말라가서 너무 고통스러워하는데 애한테 우울증 약도 못먹이겠고 진짜 어디에 도움 받을 곳도 없고 너무 답딥 합니다 도와주세요 . 비뇨기과 는 정상이래요
중3남학생 159인데 단기간에 170까지 클수있는 방법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