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써도 시력이 0.3인데 물건을 봤을 때 약간 뿌옇게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경낀시력이0.3인데 물건을 볼때 인정한 거리를 약간두고보니까 잘보이는데 약간 더떨어져서보니까 물건이 아주살짝 뿌옇게 떠보이던데 그럴수있나요?
안경낀시력이0.3인데 물건을 볼때 인정한 거리를 약간두고보니까 잘보이는데 약간 더떨어져서보니까 물건이 아주살짝 뿌옇게 떠보이던데 그럴수있나요?
안경을 착용하셔도 시력이 0.3인 상태에서 물건이 뿌옇게 보이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안경 도수의 부정확성**: 현재 착용하고 있는 안경의 도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경 도수가 맞지 않으면 시야가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2. **난시**: 난시가 있는 경우, 특정 거리에서 물체가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난시 교정을 위한 안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안구 건조증**: 눈이 건조하면 시야가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인공눈물 등을 사용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백내장**: 나이가 들면서 백내장이 생기면 시야가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안과 전문의의 진료가 필요합니다. 5. **망막 문제**: 망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시야가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안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시력 상실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안전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필요하다면 119에 신고하여 병원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경낀시력이0.3인데 물건을 볼때 인정한 거리를 약간두고보니까 잘보이는데 약간 더떨어져서보니까 물건이 아주살짝 뿌옇게 덜잘보이던데 그럴수있나요?
어제 새로 깐 렌즈를 끼려고 했는데 끝이 조금 쭈글쭈끌했지만 그냥 꼈어요. 3시간 끼니 눈이 뿌옇게 보여서 바로 뺐는데 오른쪽 시력이 급하게 떨어졌고 안경써도 안 쓴 거랑 똑같이 뿌옇게 보여요.. 왜 그런걸까요?
52세 여성이고 노안이 있어서 제 눈에 맞는 사무용 안경을 맞춰서 쓰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오랫동안 보는 일을 하는데 안경을 원래 쓰던 사람이 아니라서 안경을 쓰는 행위 자체는 불편한데 그렇다고 안쓰자니 약간 뿌옇게 보여서 쓰는게 나을지, 안쓰는게 나은건지 어떤게 시력에 더 좋은건지 궁금합니다. 뺏다 썼다 하니까 더 어지러운 느낌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게 더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