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냉은 어떤 질염에 해당하나요?
갈색냉은 어떤 질염에 해당하나요?
갈색냉은 어떤 질염에 해당하나요?
갈색 냉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갈색 냉은 질 내부나 자궁에서 오래된 혈액이 섞여 나오면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생리주기 중에 나타날 수도 있고,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생리 시작 전후: 생리 시작 전이나 끝날 때 갈색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생리혈이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오래된 혈액이 나오는 것입니다. 2. 자궁 내막증: 자궁 내막이 자궁 밖에서도 자라는 질환으로, 갈색 분비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자궁 내막염: 자궁 내막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 갈색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4. 자궁근종 또는 자궁 폴립: 자궁 내부의 비정상적인 성장으로 인해 갈색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5. 성병: 클라미디아나 임질과 같은 성병도 갈색 분비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6. 임신 중 출혈: 임신 초기에 갈색 분비물이 나올 수 있으며, 이는 정상일 수도 있지만 때로는 유산의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갈색 냉이 나타나면 특히 불규칙하거나 평소와 다른 양상을 보일 때는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갈색 냉 증상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해요. 하지만 자궁질환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 보시길 권유 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피같은 갈색분비물이 나는 증상은 어떤 질염증상에 해당되는제 궁금해여
칸디다질염이 꼭 흰색 덩어리가 안나오는 것 말고도 아주 옅은 갈색물?비침으로 나왔다가 하얗게 변하는 것도 칸디다질염에 해당하나요? 냉, 질염 증상이 있어서 한 2주정도 약처방 받아서 복용하고 있는데 약을 먹어도 증상이 잘 안없어지기도 하나요?
질에서 피인지 갈색분비물인지 모르는게 나오는데 질염증상에 해당되나요?무슨 질염에 해당더ㅣ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