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변인가요? 벽에 붙은 것이 피일까요?
혈변인가요? 통증은 없습니다 벽에붙은게 피가 아니겟지요? ㅠ
혈변인가요? 통증은 없습니다 벽에붙은게 피가 아니겟지요? 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혈변으로 보이지는 않아요. 아래, 추천해 드리는 닥터나우 '건강매거진' 콘텐츠도 읽어보세요! :)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혈변의 원인이 되는 의심 질환과 증상에 대해 정리해 왔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요 근래 항문, 자세히는 꼬리뼈쪽이 아닌 몸 앞 쪽 부분에 새부리형췌피와 비슷한 모양의 치핵이 보입니다 가끔 피곤하면 혈전성 외치핵처럼 둥글게 부풀고 겉으로 빠져나오기도 하는데 췌피성치핵이 있다고 할 때 정상적인 현상인건가요? 그리고 디오맥스 아침 저녁으로 복용중이고 매일 2번씩 5-10분 정도 좌욕도 해주고 있습니다. 틈날때마다 다리를 벽에 대고 케겔운동도 하는데 좋아질 수 있을까요? 통증은 거의 없는 정도인데 아주 가끔 콕콕 찌르는 느낌을 받고 혈변은 거의 없습니다 (태그에 치핵은 없고 혈변만 있어 일단 혈변 선택합니다)
걸쭉한 호박잎전을 먹고서 목에 음식물이 걸린 것 같은데 완전히 꽉 막힌게 아니라 밀가루 음식이 목 벽에 붙은 것 같은 느낌이들어요 트름도 나오다가 막히는 느낌이고 억지로 구역질을 한 두번 해봤는데 뭐가 딱 막히는게 느껴져요 너무 답답한데 코로나 확진자라 병원도 못가겠고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어제 외음부와 질 입구쪽이 간지럽고 붓는듯해서 확인해봤더니 질 내부벽에 하얗게 냉들이 붙어있었습니다ㅜㅜ 주말동안 무리를 해서 칸디다 질염인줄 알고 오늘 비대면으로 칸디다 치료용 질정과 내복약을 처방 받았는데 저녁에 다시 확인해보니 질 입구 벽에 붙어 있던 냉들이 사라졌어요.. 헤르페스 재발과 같이 와서 외음부 가려움은 아직 있지만 뭐 때문인지 잘 모르겠는데ㅜㅜ 약 복용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