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내막 주사 후 유방 변화가 생길 수 있나요?
정OO • 2025.12.27
생리를 안해서 자궁내막이 두꺼워지는 주사를 맞은지 12일 정도 지났는데 젖꼭지가 엄청 튀어나오고 유륜이 진심으로 너무 커졌는데 이럴 수 있나요…? 그렇다면 이런 상태가 최대 언제까지 갈까요..
산부인과
생리를 안해서 자궁내막이 두꺼워지는 주사를 맞은지 12일 정도 지났는데 젖꼭지가 엄청 튀어나오고 유륜이 진심으로 너무 커졌는데 이럴 수 있나요…? 그렇다면 이런 상태가 최대 언제까지 갈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자궁내막 주사 후 유방 변화에 대해 충분히 답변하기 어렵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과 관련된 정보가 부족하여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자궁내막 주사의 종류와 성분에 따라 호르몬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유방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위해 주사를 처방받은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데포주사 맞으면 내막두께가 어떻게되나요? 선근증으로 주사를 맞았습니다. 선근증 증상중 부부관계후 질출혈이3일 있었는데 이것도 포함인가요?

자궁내막증이 오래 지속되면 자궁내막암이 되나요?

생리지나고 7일뒤나 14일뒤에 자궁내막이 몇미리 정도 되어야 괜찮은가요 저번달 저궁내막두께가 1.3에서 1.5였고 6월생리전날 1.8이었어요 자궁내막증식증이 의심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