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자궁쪽 질 내부 찢어짐, 수술 받기 전에 출혈 양이 중요한가요?
해외에서 자궁쪽 질 내부가 3cm 가 찢어져 꼬매는 수술을 받아야한다는데 괜찮을까요? 한국에서 받고싶으나 출혈양이 많아서 여쭙습니다
해외에서 자궁쪽 질 내부가 3cm 가 찢어져 꼬매는 수술을 받아야한다는데 괜찮을까요? 한국에서 받고싶으나 출혈양이 많아서 여쭙습니다
AD
안녕하세요, 질 내부 상처로 인한 출혈로 질문 남깁니다. 지난주 목요일 손가락 삽입을 하였는데, 상대방 손톱 때문인지 충격이 강했던건지 계속 따끔하고 아팠습니다. 질 내부에 상처가 났을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현재까지도 (약 일주일이 된 시점) 출혈이 조금씩 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2-3일 내로 멎을거라 생각했는데 기간이 꽤 길어지는 것 같아서요. 제가 작년 10월쯤 자궁경부에 염증 소견도 받아서 혹시 이게 더 악화가 된건 아닌지 걱정도 되어 글 남깁니다. (상대방이 타액을 묻혀서 삽입하기도 했는데 이럴 경우에도 HPV 바이러스가 옮을 수 있는건가요? 자궁경부 관련해 걱정이 많아서 추가 질문도 남깁니다..) 결론적으로 성기 삽입은 없었고, 손가락 삽입으로 생긴 상처로 인해 일주일 동안 출혈이 있을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기간은 배란 기간이기도 했습니다. 참고차 남깁니다.)
올해 3월부터 피임약 복용중이구요 2주 전 관계한 후로 계속 출혈이 나고있어요 전에도 이런 적이 있었는데 금방 멎은 경험이 있습니다 처음엔 양이 적어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날이 지날수록 출혈 양이 많아지고 자궁쪽도 쿡쿡 쑤시듯 아프네요... 뭘까요?
자궁물혹은 어떻게 없어지나요? 따로 호르몬치료제를 처방받아서 먹어야하나요? 면역력이 중요한가요? 물혹은 대부분 몇개월내에 자연소멸되나요? 자궁을 따뜻하게 하면 도움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