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미루40이엑스와 싸이포리엔점안액 동시 사용 가능할까요?
오전 9시에 눈이 충혈된 느낌에 있어서 아이미루40이엑스점안액 눈에 넣었고 오후에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싸이포리엔점안액 눈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하루지나고 내일 넣을까요? 약 상호작용은 괜찮을까요?
오전 9시에 눈이 충혈된 느낌에 있어서 아이미루40이엑스점안액 눈에 넣었고 오후에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싸이포리엔점안액 눈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하루지나고 내일 넣을까요? 약 상호작용은 괜찮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약을 적절히 사용하고자 하는 질문자님의 신중함이 느껴집니다.
아이미루40이엑스와 싸이포리엔점안액은 일반적으로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두 안약을 동시에 점안하지 마시고 최소 5분 이상의 간격을 두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는 첫 번째 넣은 안약이 두 번째 안약에 의해 씻겨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싸이포리엔점안액은 사용 후 일시적으로 눈이 맵거나 작열감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불편함이 심하다면, 싸이포리엔점안액 사용 15분 전에 인공눈물을 점적하시면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아이미루40이엑스를 사용하셨다면, 오후에 충분한 시간 간격을 두고 싸이포리엔점안액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굳이 하루를 더 기다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이미루 40EX 골드 점안액 충혈되고 눈꼽 끼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인후통이 너무 심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혹시 해서요 Nsaids알러지인데 포리비돈 사용가능할까요?

뉴브이로토이엑스점안액 인공눈물처럼 장기간 계속 사용 해도 되는약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