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가 3일 빨리 오면 정상인가요?
장OO • 2025.08.12
생리를3일빨리하는데정상인가요 부정출혈일까요 구분항수잇나여
성 고민
생리를3일빨리하는데정상인가요 부정출혈일까요 구분항수잇나여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 고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생리가 예상보다 3일 빨리 오는 것은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변동 범위 내에 있을 수 있습니다. 생리 주기는 스트레스, 체중 변화, 생활 습관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어 약간의 변동은 흔히 발생합니다.
생리와 부정출혈을 구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면, 부정출혈은:
출혈이 3일 정도 빨리 시작했더라도 양상이 평소 생리와 비슷하다면 생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출혈 양상이 평소와 매우 다르거나, 지속적인 불규칙한 출혈이 있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제가 중절수술 3일에 받고 현재 24 생리인것 같은게 나와요 이게 생리가 맞겠죠? 병원에서는 1월 3일그쯤 생리가 올 것이라고 했고요 젖도 아직 나오고 도통 뭐가 뭔지 모르겠네오

생리가 원래 예정일 보다 빨리 나와도 정상인가요.? ㅜ 4일 일찍 나온거 같은데

4월19일에 생리가 끝나고 4월29일에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갖고 오늘 예정일보다 10일 빠르게 생리가 나왔는데 왜 그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