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검사에서 58번 바이러스 발견, 골반염, 질염, 방광염 가능성은?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58번 바이러스가 나왔는데, 골반염으로 번지거나 질염, 방광염으로 번질 가능성이 있나요?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58번 바이러스가 나왔는데, 골반염으로 번지거나 질염, 방광염으로 번질 가능성이 있나요?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58번 인유두종바이러스(HPV)가 발견되었다면, 이는 고위험군 HPV에 속해 자궁경부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바이러스입니다. 그러나 HPV 감염이 골반염, 질염, 방광염으로 직접적으로 번지는 것은 아니에요. 골반염은 성병균(예: 클라미디아, 임질)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질염과 방광염은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HPV 감염이 이러한 염증성 질환을 직접적으로 유발하지는 않지만, 면역력이 약해지면 다른 감염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궁경부암 검진 결과와는 별개로 골반염, 질염, 방광염의 증상이 있을 경우, 산부인과나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적절한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골반염에 대해서는 초음파 검사나 복강경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질염이나 방광염의 경우에도 증상에 따른 검사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증상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는 산부인과가면 항상 자궁경부암검진 받으러왔다고 하고 그검사만 받고 그랬어요 자궁경부암 검사가 여자 밑에 암 검사를 다한것처럼 생각해서요 인터넷 찾아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유방은 초음파 x선 촬영 이두가지만 되고 갑상선도 피검사 초음파 이두가지라서 이거 이거 하러왔다고 말을하고 검진 받았는데 밑에는 뭐뭐해주세요라고 상식이 없어서 말을 못하겠어요 1. 제가 지금 방광염 골반염증상이 있구요 방광염 골반염 진료도 받고 여성밑에 암검진도 받고 싶은데 병원에 뭐라고 얘기하면되나요? 예) 방광염 골반염 증상이 있어서 검사와 진료를 받고 싶고 자궁경부암 검사와 여성 자궁 난소 검진도 받으러왔어요 아니면 자궁내막암 난소암 자궁 근종 일일이다 명칭을 말해야되나요? 2 인테넷 찾아보고 이런검사 받음되는지 적어봤어요 더 필요한검사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1 초음파 검사 2 자궁경부암 (액상세포 검사, 확대경,hpv) 3 냉균검사 4 std12종 5 골반염 검사 6 방광염 검사
질염>항생제>방광염>항생제>질염>항진균제>다시 방광염.....무한 반복 되고 있는데 칸디다 질염이 이제야 나아가는데.....소변검사에서 e.coli가 발견되었다고 내원해야될거 같다고 하십니다...아직 방광염까지는 아닌데 꼭 내원해야될까요....? 항생제 또 먹으면 칸디다가 또 생기는 건 아닐까요....?방광염은 자연치유가 될 수 없나요....?
지금 골반염 방광염 증상이 있어서 진료를 보려고합니다 근데 여성생식기 정기검진도 같이 받으려고 합니다 자궁경부암,자궁 난소 질초음파, 골반초음파,std검사,hpv검사, 근데 제가 4일뒤면 생리시작인데 생리끝나고 바로 검진해야 정확하다고해서 방광염 골반염 검사 치료 먼저받고 나서 생리끝나고 여성 생식기 정기검진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한꺼번에 받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