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분비물이 계속 묻어나오고 살짝 부은 느낌과 건조한 느낌입니다. 왜그럴까요?
갈색 분비물이 계속 묻어나오고 살짝 부은 느낌과 건조한 느낌입니다. 갈색 분비물은 냉처럼 속옷에 계속 묻어나오는데 왜그럴까요..?
갈색 분비물이 계속 묻어나오고 살짝 부은 느낌과 건조한 느낌입니다. 갈색 분비물은 냉처럼 속옷에 계속 묻어나오는데 왜그럴까요..?
갈색 분비물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하나, 지속되는 경우에는 생리 전후, 배란기, 또는 경미한 질 내부의 상처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부은 느낌과 건조함은 호르몬 변화, 질 감염, 또는 특정 질환의 증상일 수도 있어요. 출혈량이 많아진다거나 평소 생리의 양 혹은 그 이상의 출혈이 2-3주 동안 지속되는 경우에는 다른 자궁이나 난소의 원인 질환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가 필요합니다. 갈색 분비물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예: 가려움, 악취, 통증 등)이 동반된다면,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성경험은 없는데 한쪽 소음순쪽이 엄청 부어서 걷거나 앉을 때 많이 아픈 정도 였습니다. 그러다가 팬티가 살짝 젖을 정도로 갈색 약간 섞인 노란 분비물이 묻은 다음 부은 느낌도 사라지고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그 뒤로 분비물도 더 묻어나오진 않구요. 하지만 소변 볼 때 부은 쪽 소음순에 닿으면 따가워요. 물은 닿아도 괜찮은데.. 이게 질염 증상인가요?
제가 생리 중인데 오늘 소중이를 씻으면서 회색 분비물이 묻어나왔어요. 뭔가 생리하면서 나오는 갈색 냉 찌꺼기 같은 느낌인데 회색이더라고요..? 왜 회색일까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처음엔 하얀 치즈같은 질감의 분비물이 나왔는데요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탐폰을 넣고 뺐는데 사진과같은 이런 분비물이 묻어나오는데 왜이러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