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세여성 술자주마시고 최근에 스트레스받고 힘든일 조금
무리했고 잠을잘못자 수면제 먹습니다 술과같이는 아니고요 오늘 명치와 옆구리좌측이 아프다는데 왜그럴까요?
무리했고 잠을잘못자 수면제 먹습니다 술과같이는 아니고요 오늘 명치와 옆구리좌측이 아프다는데 왜그럴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급성위염의 경우 명치 통증, 소화불량,복부 팽만감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옆구리 통증의 증상 만으로는 정확한 질환을 특정지을 수 없지만, 옆구리 통증의 일반적인 원인으로, 신장결석, 신우신염, 늑간신경통 등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우선은 진통제를 복용하고 충분히 휴식하며 경과를 보시고 월요일에도 통증이 지속된다면 근처 의료기관으로 내원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속이 매우 안 좋았는데 밤새 설사와 구토를 했습니다. 술을 자주 마시고, 요즘 새벽에 야식을 자주 먹고 먹은 다음 바로 자기도 했습니다.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47세 여성 갑자기 속안좋아서 토하고 현기증도 난대요 술장사해서 거의매일술마시고 안마시는날에는 수면제먹고자요
어제부터 다리 뒤쪽에 통증이 있는데요 양 다리 전체 부위입니다 앉아있거나 누워있을 땐 딱히 통증은 없는데 일어서면 무릎을 펴기 힘들 정도로 허벅지 뒤쪽, 장딴지 등이 전기오르듯 찌릿찌릿 통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섰다가 찌릿찌릿해서 다시 앉으면 좀 괜찮아집니다 이게 무슨 증상일까요? 참고상 말씀드리면 만 46세 여성이고, 최근에 난소절제수술을 받았습니다(전신마취로 복강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