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제노빌라 점안액 사용해도 되나요?

김OO • 2025.12.22

엊그제 라식했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안약을 다 회사에 두고 왔어요.현재 눈이 너무 뻑뻑해 인공 눈물을 눟으려고 하는데 집에 제노빌라(히알루론산 0.18%) 점안액이 있어서 넣으려는데 괜찮을까요?

인공눈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라식 후 눈 통증과 시리함, 파라카인 점안액 사용법은?

    라식수술했는데요 통증도잇고 눈도 안떠질정도로 강하게 시리구요 눈물도 많이나와요 파라카인 점안액을 주셨는데요 넣는 시간간격과 하루몇회 양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이거 넣으면 눈이떠져요

    안과

    라식

    2024.08.17
  • 스마일 라식 후 리클란 점안액

    26일에 스마일 라식을 하고 하일렌이라는 히알루론산 나트륨이 첨가된 인공눈물을 처방받았는데 넣을때마다 눈이 너무 따가워 오늘 급하게 약국에 가서 리클란이라는 PDRN이라는 게 함유된 점안액을 사서 8개 정도 사용했는데 찾아보니 상당한 각막손상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석회화..? 가 일어나기도 한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일단 따가워도 원래 쓰던 인공눈물을 쓰고 있는데 그 후로 오른쪽 눈이 많이 뿌옇게 보이는데 8개 정도 사용한걸로 이렇게 될 수 있는건가요..?

    안과

    인공눈물

    라식

    2022.12.31
  • 제이레인 점안액 후 히아박 사용해도 되나요?

    5월 1일에 라섹 수술 후 제이레인 점안액을 처방 받아서 넣는중인데 10개 정도 남아서 이거 다 쓰고 히아박 점안액을 넣어도 상관없을까요?

    안과

    라섹

    인공눈물

    2025.05.03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