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제노빌라 점안액 사용해도 되나요?
김OO • 2025.12.22
엊그제 라식했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안약을 다 회사에 두고 왔어요.현재 눈이 너무 뻑뻑해 인공 눈물을 눟으려고 하는데 집에 제노빌라(히알루론산 0.18%) 점안액이 있어서 넣으려는데 괜찮을까요?
인공눈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엊그제 라식했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안약을 다 회사에 두고 왔어요.현재 눈이 너무 뻑뻑해 인공 눈물을 눟으려고 하는데 집에 제노빌라(히알루론산 0.18%) 점안액이 있어서 넣으려는데 괜찮을까요?
라식수술했는데요 통증도잇고 눈도 안떠질정도로 강하게 시리구요 눈물도 많이나와요 파라카인 점안액을 주셨는데요 넣는 시간간격과 하루몇회 양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이거 넣으면 눈이떠져요

26일에 스마일 라식을 하고 하일렌이라는 히알루론산 나트륨이 첨가된 인공눈물을 처방받았는데 넣을때마다 눈이 너무 따가워 오늘 급하게 약국에 가서 리클란이라는 PDRN이라는 게 함유된 점안액을 사서 8개 정도 사용했는데 찾아보니 상당한 각막손상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석회화..? 가 일어나기도 한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일단 따가워도 원래 쓰던 인공눈물을 쓰고 있는데 그 후로 오른쪽 눈이 많이 뿌옇게 보이는데 8개 정도 사용한걸로 이렇게 될 수 있는건가요..?

5월 1일에 라섹 수술 후 제이레인 점안액을 처방 받아서 넣는중인데 10개 정도 남아서 이거 다 쓰고 히아박 점안액을 넣어도 상관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