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마지막에 했던 후 피가 섞인 냉이 묶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생리 마지막에 했던게 10/13 인데요. 방금 소변을 보고 나서 휴지로 닦았는데 피가 섞인 냉이 묶어 나왔는데요. 갑자기 왜 그런가요?
생리 마지막에 했던게 10/13 인데요. 방금 소변을 보고 나서 휴지로 닦았는데 피가 섞인 냉이 묶어 나왔는데요. 갑자기 왜 그런가요?
생리가 끝난 후 피가 섞인 냉이 나오는 것은 부정출혈로 볼 수 있어요. 이는 생리가 끝나가는 시점에서 자궁 내막의 잔여물이 배출되는 과정으로 생각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특별히 걱정할 필요가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출혈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 난소 증후군, 골반염 등의 여성질환 가능성도 있으니,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러한 요인들도 함께 고려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청소년이 갑자기 피가 섞인 냉이 휴지에 묶어 나왔는데요. 생리 마지막에 했던게 10/13 인데요. 4일 정도 남았고요. 왜 그런가요?
생리 전 피섞인 냉이 10일 정도 나와요. 임신 가능성 전혀 없는데 왜 그런걸까요? 냉 65% 피 35% 비율로 나와요
7월달엔 한 13일인가..? 8월달 생리를 19일쯤에 한거같고 9월달엔 25일에 했어요. 근데 이번달에는 아직 시작을 안했는데 일주일 전부터 아래 사진과 같이 피섞인 냉이 나와요. 저는 고등학생이고 저번주는 시험기간이라 제가 하루에 3-4시간 밖에 못잤구요.. 거의 매일 앉아있었어요. 게다가 9월 중순부터 10월 20일 까지 7키로를 뺐어요. 원래 생리 일주전 부터 가슴이 아프고 커지는데 지금은 그런 증상 없구요.. 초경이 초등학교 5학년 말 이구 이번에 피섞인 냉이 처음 나왔을때는 냉 98% 피 2% 정도로 피가 실같이 보였는데 일주가 지난 지금은 아래 사진처럼 반반이에요 ㅠ.. 생리 전에 이런 적은 처음인데 대체 뭐 때문일까요..? 성관계는 안해서 임신때문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