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 후 발기 전에 포피를 젖힐 수 있을까요?
발기 전에는 포피를 젖힐 수 있지만 발기 후에는 안되는데 포경수술을 해야하나요?
발기 전에는 포피를 젖힐 수 있지만 발기 후에는 안되는데 포경수술을 해야하나요?
포경수술은 포피 입구가 좁아서 귀두 뒤로 포피가 완전히 당겨지지 않는 상태인 포경이 있을 때 고려할 수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발기 전에는 포피를 젖힐 수 있지만 발기 후에는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는 포경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는 상황일 수 있어요. 그러나 수술 여부는 개인의 불편함 정도와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비뇨의학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수술 여부에 대해 결정하실 것을 권장해요. 포경이 있으면 귀두 주변으로 세균이 증가하고 위생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포경 수술을 받은 남아에게서 발열성 요로감염이 받지 않은 경우보다 많이 낮은 것으로 보고되었어요. 따라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태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평소에는 포피가 덮여있고 발기 시에도 덮여있습니다 발기 상태에서 포피를 억지로 젖히려 하면 일정 부분까지 젖혀지긴 하나 완전히 젖혀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발기 전에 포피를 완전히 젖히고 발기 시 피가 나거나 하지는 않지만 약간 조이는 느낌이 납니다. 그 상태에서 발기가 풀리면 다시 덮이진 않고 젖혀있는 상태 그대로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감돈포경이 맞을까요? 맞다면, 포경 수술을 반드시 해야 할까요? 또한, 관계나 자위 시 발기 전에 완전히 젖히고 하는 것과 그냥 덮여있는 상태에서 하는 것 중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20대 청년입니다. 발기 시 포피가 자연스럽게 뒤로 젖혀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발기 상태가 아닐 때는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발기 상태가 아닐 때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는데, 젖혔다가 감돈포경 상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우려가 되어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습니다. 저 같은 성기의 상태에서 포피를 뒤로 젖히면 감돈포경이 될 위험이 높은가요?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23살 남자입니다. 발기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손으로 포피를 뒤로 젖혀 자연포경이 잘 되지만 발기상태에서는 포피 입구가 좁은듯 귀두를 쪼이면서 내려오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가 이루어질수 있을까요? 만약 포피 스트레칭이 도움이 된다면 포피 스트레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