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후 생리 지연, 임신 가능성은 있을까요?
두달전에 관계를 했고 저저번달과 저번달 정상적으로 생리를 했고 두달전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삽입하는관계를 가진적이 없는데 생리예정일이 2주나 지났눈데 생리를 안해요 혹시 ㅇ임신 가능성있을까요?
두달전에 관계를 했고 저저번달과 저번달 정상적으로 생리를 했고 두달전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삽입하는관계를 가진적이 없는데 생리예정일이 2주나 지났눈데 생리를 안해요 혹시 ㅇ임신 가능성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두 달 전에 관계를 맺고, 그 이후에는 삽입하는 관계를 가진 적이 없으며, 정상적으로 생리를 했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어요.
생리가 지연되는 이유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수면 부족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만약 임신이 걱정되는 상황이라면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해서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생리 예정 3~4일 전에 남친이랑 관계를 가지긴했는데 콘돔없이 자위하듯 한 4분동안 삽입하고 빼고 사정도 안 했는데 예정으로 생리 5일째인데 시작을 안해요 임신인가 싶어서 불안했는데 찾아보니까 불안 등으로 생리가 지연된다는데 맞나요? 임신 아니고 생리 하겠죠??

12월 17일에 관계 했는데 콘돔 착용 하고 질외사정 했고 끝나고 물풍선해서 안찢어진것도 다 확인했어요. 일주일 후인 24일에 생리도 했습니다. 그리고 1월 15일에 관계를 했는데 그때는 콘돔 착용 후 피스톤질 2~3번 하고 금방 뺐어요. 근데 생리 예정일이 5일이나 지났어요. 원래 생리 예정일이 규칙적인건 아니고 매번 다른편이에요. 혹시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11월 25일에 관계를 하고 11월 28일에 생리를 했어요(착상혈은 아닌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아직까지 다음 생리를 안하는데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원래 불규칙적이긴 한데 조금 불안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