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성 호르몬 추적 감사 다른 병원에서 가능한가요?
임신성 호르몬이 아주 약간 높음으로 나와서 추적 감사를 진행하기로 했는데, 원래 했던 병원 말고 다른 곳에서 진행해도 될까요?
임신성 호르몬이 아주 약간 높음으로 나와서 추적 감사를 진행하기로 했는데, 원래 했던 병원 말고 다른 곳에서 진행해도 될까요?
네, 임신성 호르몬(HCG) 추적 검사는 다른 병원에서도 받으실 수 있어요. 원래 다니시던 병원이 아니더라도, 다른 병원에서 동일한 검사를 진행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전 검사 결과와의 비교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이전 검사 결과를 새 병원에 제공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검사기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새로운 병원에서 검사를 받으실 때는 이전 검사 결과를 참고하여 결과를 해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초음파 등의 추가 검사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새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1월 2일 왼쪽 아랫배 통증이 너무 심해 산부인과에 내원하였고 10월 29 생리인줄 알았던 출혈이 비정상출혈이었다는 것을 알고 임신 진단과 계류유산 진단을 받았습니다. 초음파로 봤을 때 왼쪽 자궁 내막에 흰색들이 보였고 이것이 아기집이라고 판단되어 소파술을 급하게 11월 4일 진행하였습니다. 그 이후 갈색혈이 약간 나왔고 11월 2일 임신호르몬 결과 53.6 11월 4일 40.09로 나왔습니다. 조직검사는 11월 9일쯤 나온다고 하여 그 전에 추적검사로 인하여 11월 7일 병원에 또 내원하였습니다. 임신호르몬이 급격하게 내려가지 않아 자궁외임신 확률이 높다며 초음파 결과 왼쪽 나팔관이 살짝 부어있고 자궁 내막은 깨끗하게 다 제거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런 경우에 1. 확률이 내려갔는데 자궁외임신 확률이 높은 걸까요? 2. 나팔관이 붓는 이유는 어떤 이유때문일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호르몬 수치가 그렇게 높지않고 점점 내려가고 있는데 MTx약물로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렌즈삽입수술후 처방받은 레보트라. 풀아이론 안약을 다써서 처방받으려고 합니다. 안과에서만 가능한지 다른 의원이나 병원에서도 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올해 2월 쯤 갑상선 반절제 수술을 하고 악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 후 6개월 간격으로 대학병원에서 추적관찰을 받고 있는데, 군대를 가게 되어 대학병원과 일정을 맞추기 어려워질 것 같아 질문합니다. 휴가를 나와 다른 병원에서 바로 검사를 받으러면 어떤 서류 등이 필요하나요? 그리고 다른 병원에서 추적관찰하다 군 복무가 끝나고 다시 원래 검사받던 대학병원에서 다시 검사를 계속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