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름에 걸렸는데 평생동안 hpv 바이러스를 몸에 지니고 살게 되는 건가요?
곤지름에 걸렸는데 앞으로 평생동안 hpv 바이러스를 몸에 지니고 살게 되는거죠..?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너무 멘붕이에요.. 문란하게 살지도 않았는데도 이렇게 쉽게 걸리는 성병인가요ㅠ 지금 앞으로 살아가는게 좌절스러울정도로 심란해요..ㅠ
곤지름에 걸렸는데 앞으로 평생동안 hpv 바이러스를 몸에 지니고 살게 되는거죠..?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너무 멘붕이에요.. 문란하게 살지도 않았는데도 이렇게 쉽게 걸리는 성병인가요ㅠ 지금 앞으로 살아가는게 좌절스러울정도로 심란해요..ㅠ
곤지름은 인체유두종 바이러스 HPV 감염에 의해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성적 접촉을 통해 쉽게 전파되며, 많은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HPV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문란하게 살지 않았다고 해서 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을 수는 없어요. HPV 감염의 약 90%는 2년 이내에 특별한 치료 없이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감염 후 70%가 1년 안에 사라지고, 90%가 2년 안에 사라진다 알려져 있지만 매우 드물게 감염이 몇 년간 지속될 수도 있다해요. 100% 소실되는 것이 아니며, 임상적으로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 완치가 어렵다 표현하신것으로 보여요. 곤지름이 발견되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치료를 했다 하더라도 언제든지 면역력이 저하된다면 재발될 수 있는 질환으로 평소 생활 습관 교정이나 잦은 성관계, 스트레스 등을 조절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현재의 심리적 충격과 좌절감은 이해할 수 있지만, HPV 감염은 치료 가능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경험합니다. 전문가와 상담하고 치료를 받으며, 필요하다면 심리적 지원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진지하게 곤지름 때문에 그만 살고 싶어졌어요 그냥 이 상황 자체가 너무 어이없고 억울해요 설령 치료가 됐다고 하여도 평생 가지고 살아야 할 바이러스가 있다고 생각하니 아무것도 뭘 하고 싶지가 않아요 진짜 무슨 쓰레기가 된 것 같아요.. 이런 바이러스를 지니고 살바엔 그냥 그만 사는게 좋지 않을까요 제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이 병에 걸려야하는걸까요 문란하게 살지도 않았는데 제가 왜 이 병에 걸려야해요… 진짜 우울해요 아무리 긍정적으로 생각하려해도 일상생활이 제대로 안 될 정도로 너무 우울해서 미칠거같아요.. 진짜 살 의지가 사라진거같아요.. 어떡하죠ㅠ 진짜 그냥 그만할까요..
곤지름 제거후 3년 됐고 최근 4개월동안의 HPV 스왑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왔습니다. 1. 4개월동안의 HPV 스왑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왔고 이럴경우 몸에서 HPV 바이러스가 완전 소멸 됐을 확률이 높을까요? 2. HPV 바이러스가 완전소멸이 됐다면 재감염이 되지 않는 이상 곤지름 재발 없을까요? 3. HPV바이러스가 체내에서 완전소멸 됐다면 면역력이 약해져도 재발은 없는건가요?
3년전에 사마쉬 제거 했는데(HPV 검사를 하진 곤지름인지는 정확하지 않아요) HPV바이러스 평생 체내에 남아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