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페스 혈액검사 결과 6주차까지 음성, 항체 생성이 늦게 되는 경우도 있을까요?
헤르페스 혈액검사 결과 6주차까지 igm igg 모두 음성입니다. 수포나 병변은 없습니다. 항체가 늦게 생성되는 경우도 있다는데, 일반적으로 드문 경우라 생각됩니다. HiV의 경우도 6주를 기준으로 검사 결과를 신뢰한다는데, 헤르페스의 경우에도 그렇지 않나요?
헤르페스 혈액검사 결과 6주차까지 igm igg 모두 음성입니다. 수포나 병변은 없습니다. 항체가 늦게 생성되는 경우도 있다는데, 일반적으로 드문 경우라 생각됩니다. HiV의 경우도 6주를 기준으로 검사 결과를 신뢰한다는데, 헤르페스의 경우에도 그렇지 않나요?
헤르페스 혈액검사에서 6주차까지 IgM과 IgG 항체가 모두 음성이라면 현재로서는 감염의 증거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체 생성 시기는 개인에 따라 편차가 있을 수 있어, 일부 사람들은 항체 생성이 늦게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심 성관계로부터 3개월 이후 혈액검사를 하고 모두 음성이 나왔다면, 감염 이력이 없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혈액검사의 민감도와 신뢰도는 매우 높은 편이므로, 6주차 검사 결과를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수포나 병변이 없다면 현재로서는 감염 가능성이 낮다고 볼 수 있으며, HIV 검사와 마찬가지로 헤르페스 검사도 일정 기간 이후에 재검사를 통해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감이 지속적으로 드신다면 주기적으로 혈액검사를 시행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감염에 대한 우려가 계속된다면, 추가적인 검사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헤르페스 혈액검사 결과 6주차까지 igm igg 모두 음성입니다. 수포나 병변은 없습니다. 항체가 늦게 생성되는 경우도 있다는데, 일반적으로 드문 경우라 생각됩니다. HiV의 경우도 6주를 기준으로 검사 결과를 신뢰한다는데, 헤르페스의 경우에도 그렇지 않나요? 항체가 늦게 생성되는 사람들은 대부분 면역 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아닐까요?
의심일로부터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6주차 혈액 검사에서 igm igg 모두 음성이 나왔습니다. 1주차부터 4주차까지 5회의 소변 STD PCR검사에서도 음성이었습니다. 혈액검사에서 igm 수치가 2-3주차에 최고점을 보인다고 하고, 또 항체가 늦게 생성된다 하더라도 6주차까지 igm과 igg가 음성이라면 감염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을까요? 아무리 항체가 늦게 생성된다 할지라도 igm은 충분히 검출이 되었을거라 보여지는데요.
헤르페스 바이러스가 침투했다고 가정하면, 8주 시점에서 igm igg가 음성일 수 있나요? 또한 12주가 경과 했음에도 혈액검사에서 igm igg가 음성으로 나올 수 있나요? 항체가 늦게 생성되는 체질이라 한다면 수개월이나 1년이 지나더라도 igm igg가 음성일 수 있나요? 감염이 되었음에도 혈액검사에서 igg가 음성일 수 있는지요. 즉 헤르페스에 감염이 되면 항체는 검출되는게 맞는지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