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쪽에서 항상 빨래 덜마른 냄새와 생리 중 냉이 흐름, 질염의 관계는? 치료가 필요한가요?
씻고 나면 아랫쪽에서 항상 빨래 덜마른 냄새라고 해야하나 그런 비슷한 냄새가 나는데 질염과 연관되어 있는건가요? 그리고 생리 7일차인데 냉이 물처럼 흐르면 이것도 질염인건가요? 산부인과를 가서 치료받아야 하는 건가요?!
씻고 나면 아랫쪽에서 항상 빨래 덜마른 냄새라고 해야하나 그런 비슷한 냄새가 나는데 질염과 연관되어 있는건가요? 그리고 생리 7일차인데 냉이 물처럼 흐르면 이것도 질염인건가요? 산부인과를 가서 치료받아야 하는 건가요?!
질문자님의 걱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요. 아랫바닥에서 나는 냄새와 생리 7일차에 냉이 물처럼 흐르는 증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질염의 경우 외음부 가려움증, 분비물 증가, 그리고 분비물에서 나는 심한 냄새 등이 특징이에요.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빨래 덜마른 냄새'가 이와 관련이 있는지는 확실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하지만, 이런 냄새가 나는 것은 질염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점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생리 7일차에 냉이 물처럼 흐르는 증상은 일단은 지켜보시는 것도 괜찮아요. 만약 불편하시다면, 호르몬제를 통해 생리주기를 조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증상이 질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는 확실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질염 원인균을 진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 정확한 상태를 평가받는 것이 좋아요. 요약하자면, 질문자님의 증상이 질염과 관련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불편함이 계속된다면 산부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냉이 나온지 한달이 넘은 것 같은데 최근이 연녹색 냉이 나와서 항상 속옷에 묻어요 가렵다가도 나중엔 괜찮아지기도 해요 냄새는 안나구요 관계하고 나면 항상 따가워요 질염일까요?
칸디다질염에 감염된 후 약국에서 카네스텐 질정 구입 후 단기요법을 사용하여 3일 치료 후 쉬었는데 오늘 배란일이라 그런건지 냉이 많이 나오고 사진과 같은 냉이 나와요. 배란일이라 그런가요? 아님 질염 치료가 덜 된 걸까요. 냉 상태 우유 빛 냉, 끈적임 없음, 크림제형, 시큼한 냄새 있음
흰색 냉도 정상인가요? 흐름성은 전혀 없는데 수분크림같은 제형이고 비비면 뭉침같은건 없이 물처럼 발려요! 양은 평소보다 확실히 많아졌어요 ㅠㅠ 생리 직전 주인데 생리 전에도 이런 냉이 나올 수 있나요? 가려움이나 냄새는 전혀 없어요 정상적인 생리 전 냉인가요 아니면 질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