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 코로나
첫째가 7월22일 확진받았어요 24일부터 발열은 없었고 아직 기침은 하는 상황에 제가 25일에 확진받았고 막내가 26일 오늘 확진 받았는데 어떻게 격리를 할수가있는 상황이 아니라 첫째 재감염이 걱정됩니다. 바로 재감염이 될수도있나요?ㅜㅜ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첫째가 7월22일 확진받았어요 24일부터 발열은 없었고 아직 기침은 하는 상황에 제가 25일에 확진받았고 막내가 26일 오늘 확진 받았는데 어떻게 격리를 할수가있는 상황이 아니라 첫째 재감염이 걱정됩니다. 바로 재감염이 될수도있나요?ㅜㅜ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모두 같은 변이에 확진 된 상태라면, 서로 간에 교차 감염을 일으키거나 영향을 주어 증상을 심화시킬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해요.
하지만 서로 다른 변이의 경우 생성된 항체를 회피하여 재감염 시킬 수 있어 이론적으로 가능성은 있다고 해요.
현재 같은 변이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가장 크지만, 다른 변이에 감염되었을 가능성도 있으니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주의하여 생활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4개월아기가 코로나걸려서 병원입원했는데 같은날 저도 목이따가웠어요 병원에서는 약처방해줄수도 저는 밖에 나갈수도 없어서 일단 비대면 감기야처방을 다른병원에서 먹엇어요 근데 목통증이 점점심해지는데 아기가 내일퇴원해서 집어가요 아기가 다시 저한테서 전염될가요 내일퇴원하고 집에가는데 애기는 바줄사람없어서 제가 계속 바야되는데 마스크만 잘 쓰면되나요 ?

밥을먹지않아요 분유로 먹여도 될까요?

코로나 확진을 받고 삼일째 약을 먹이고 있는데 확진 진단받을 때에 아기가 컹컹소리를 낼 수도 있다고 하셨거든요 그 컹컹소리가 강아지 소리랑 비슷 하다고 하는데 무슨 소리인지 가늠이 안가서요 가래가 끓는 소리인가요? 지금 저희 아이가 한번씩 기침하다가 가래가 올라와서 소리가 나는 데 그런 소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