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반점
여자친구와 구강성교를 할 때 통증이 있었는데 후에 씻으려고 보니 귀두 부분에 붉은 점들이 생겼습니다 만졌을때 오돌토돌하진 않고 붉은 점이 생긴게 처음인데 무슨 증상인가요?
여자친구와 구강성교를 할 때 통증이 있었는데 후에 씻으려고 보니 귀두 부분에 붉은 점들이 생겼습니다 만졌을때 오돌토돌하진 않고 붉은 점이 생긴게 처음인데 무슨 증상인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귀두나 음경 피부는 굉장히 예민해서 가벼운 자극으로도 쉽게 붉은 반점이나 발진, 발적등이 올라올 수 있어요. 상황을 고려하면 성관계나 자위후에 일시적으로 충혈되거나 콘돔이나 애액 기타등등에 의한 알러지성접촉성피부염, 포경수술을 안한 상태에서 포피에 의한 비특이적 자극, 그외 단순색소침착, 귀두포피염도 생각해볼 수 있으므로 호전이 없다면 비뇨기과 진료를 보시길 안내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신랑이 이주째 설사를 해서 내과에서 약 먹고, 며칠전엔 열도 나서 이빈후과약도 먹고, 결막염땜에 안과 치료도 받앗어요 근데 한 2-3일전부터 피부에 올라왓네요 붉은반점?? 이게 뭘까요 온몸까진 아니고 팔 배 얼굴에조금 올라왓어요

8월 4일 저녁부터 상체에 붉은 반점들이 자잘하게 생겼습니다. 8월 5일 오전까지는 괜찮다가 갑자기 양 팔부분까지 반점들이 번졌고 오후 2시 쯤 얼굴이 부분적으로 부었습니다. 두드러기라기엔 가려움이 하나도 없는데 점점 온 몸으로 번져서 이제는 배, 등, 팔, 허벅지, 발까지 번졌는데 무슨 질병인지 알 수 있을까요? 어제 피부과에서 진료를 받아서 모멘토 로션이랑 약 처방 받고 먹고 있습니다. 8월 4일 저녁 먹은 후에 편도염 때문에 먹은 약 부작용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3일정도 됐습니다 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