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때부터 자라고추인데 수술 필요한가요?
아이가 태어날때부터 소위말하는 자라고추인데요.. 이건수술해줘야된다고 하는데맞나요? 수술아님방법이없나요?
아이가 태어날때부터 소위말하는 자라고추인데요.. 이건수술해줘야된다고 하는데맞나요? 수술아님방법이없나요?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포경 상태인 경우, 이는 많은 남자아이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포피가 점차 늘어나고 귀두가 노출되는 자연포경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가 소변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반복적인 귀두 포피염과 같은 감염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포경수술 여부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포경수술은 반복적인 감염이나 감돈 포경과 같은 문제가 있을 때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술을 통해 요로감염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우에 수술이 필요한 것은 아니므로, 전문의와 상의하여 아이의 상태와 개별적인 상황을 고려한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희 아이가 현재 만5세(7살) 이고 태어날때부터 발바닥에 까만 점이 있었는데 꼭 제거나 추적관찰이 필요한지 혹시 사진으로 확인 가능한가요? 확연히 커진건 없지만 아이가 자라면서 점도 같이 조금씩 커진 느낌입니다
태어났을때부터 그랬는데 수술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17년 3월생 남아를 둔 아버지입니다. 태어날때 오른쪽 고환 석회화 진단받고 19년에 제거수술을 받았는데요. 오늘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다가(해외) 갑자기 고추가 아프다고해서 나왔더니 누르면 아프다고 합니다. 아프다하는곳이 오른쪽 수술한 부위(음낭,고환쪽) 손으로 살짝만 닿아도 아프다고 하는데 일시적인 것일지 수술같은 큰 일이 필요한 상황인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아무일없다가 갑자기 오늘 이런 상황이 생겨서 너무 당황스러운데 가족여행차 미국이라 병원을 가기도 어려우니 더 답답하네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