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테스트기에서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 수 있나요?
궁금한게잇는데요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를 하고잇는데요 어제까지 두번햇구요 두번 다 배란일이 아니라고 떳어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 배란일이 아니라고떳는데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까바 걱정이예요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수잇나요?
궁금한게잇는데요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를 하고잇는데요 어제까지 두번햇구요 두번 다 배란일이 아니라고 떳어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 배란일이 아니라고떳는데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까바 걱정이예요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수잇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배란테스트기에서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결과가 나오는 것에 대해 걱정이 되시는군요.
네, 배란테스트기에서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아직 배란 시기가 오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배란은 보통 다음 생리 예정일로부터 약 14일 전에 일어나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요.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다면 배란일 예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건강 상태 등으로 인해 배란이 지연되거나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배란테스트기는 소변 중의 황체호르몬(LH) 농도를 측정하는 것으로, 이 호르몬이 급증할 때 양성 결과(배란일)가 나타납니다. 배란 시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생리 주기를 고려하여 적절한 시기에 매일 같은 시간대에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계속해서 음성 결과가 나온다면, 며칠 더 지속적으로 테스트해보시고, 그래도 양성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통해 배란 여부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배란테스트기 피크뜨면 언제 숙제를 하는 것이 임신확률이 높은가요? 앱으로는 수치가 아직4.5라 언제 뛸지 모르겠어서 지금도 숙제를 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생리 마지막날 질내사정을 했는데 혹시 호르몬 변화로 돌발배란이 일어나면 정자가 5일정도까지 생존한다고 해서 위험할 수 있으니, 사후피임약을 먹을지말지 고민하다가 두근두근 배란체크 배란테스트기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C선에 비해 T선이 얇고 연하면 배란일이 아닌가요?

배란유도제(레나라정 ) 오늘 복용 다 했는데 배란테스트기 피크 뜰 수 있나요? 생리 시작 7일만에 배란이 될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