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임신 가능성 정말 없나요?
병원 3군데에서나 질초음파에서 자궁내막얇아져서 정상적인 생리한 거 맞다고 임신 걱정 안 해도 된가하셨능데 신뢰해도 되겠지 막 일주일뒤에 임신이 갑자기 되고 그러진 않겠지 생리했으면 된거겠지
병원 3군데에서나 질초음파에서 자궁내막얇아져서 정상적인 생리한 거 맞다고 임신 걱정 안 해도 된가하셨능데 신뢰해도 되겠지 막 일주일뒤에 임신이 갑자기 되고 그러진 않겠지 생리했으면 된거겠지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걱정이 이해됩니다. 병원 3곳에서 질초음파를 통해 자궁내막이 얇아진 것을 확인했다면, 이는 정상적인 생리가 이루어졌다는 명확한 의학적 증거입니다.
정상적인 생리는 자궁 내막이 탈락하는 과정으로, 이는 임신이 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생리 후에 추가적인 성관계가 없다면, 갑자기 임신이 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특히 질문자님의 경우 초음파로 자궁내막이 얇아진 것이 확인되었기 때문에, 의학적으로 임신 가능성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병원에서 같은 진단을 받으셨다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하여 지난 관계의 임신 가능성이 낮아지지만 없앨 수 없으니까 아기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인가요?ㅠ 쿠퍼액의 접촉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지만 너무 불안하고 속상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3월 31일 - 4월 4일 생리를 하였고, 어플상 배란주기인 18일에 관계 도중 콘돔파열로 질내사정 가능성이 있으며 따로 약은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정확히 7일 후인 25일에 피 섞인 냉이 보이고 26,27,28,29 소량의 출혈이 팬티에 묻고 소변시 떨어지거나 닦여져 생리대를 착용 중입니다. 추가로 두통, 목감기몸살증상, 기침 시 배 당김, 변비, 간헐적 복통, 피로감, 일시적 소변냄새 등이 있었고 27일 저녁, 28일 낮 임테기 해보니 한줄이었습니다. 병원에서는 한줄이라며 혈액검사를 해주지 않고 초음파를 해주셨고 보기엔 배란이 지나간 것 같지 않고 내막이 얇아보인다. 5월 중순까지 생리를 안해도 임신가능성은 아예 없으며 단순 부정출혈이니 약을 먹지 말고 지켜보자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진짜 병원 소견이니 가능성이 아예 없는걸까요? 면역억제제를 먹고 있고 술,담배,카페인 등 괜히 불안합니다ㅜㅠ

여자친구랑 피임에 실패를 해서 급하게 사후피임약을 먹었습니다. 4~5시간정도후에 갑자기 구토를 하길래 걱정을 했으나 2주후에 임테기는 비임신이떠서 안심했는데 계속 생리도 없더니 최근 속이메스껍다고 계속그래서 임테기를 사서 해보니 선명한 두줄이떴네요..그땐 2개사서 했을때도 비임신이뜨던데 이거 정말 임신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