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 진통제 수액 3개월 맞아도 괜찮을까요?
제가 질병으로 인해 십 년 넘게 건강이 안 좋아서 매일 전신 근육통을 달고 살고 있는데요 소영 진통제 수액을 일주일에 한 번씩 3개월 정도 맞아도 괜찮을까요?
제가 질병으로 인해 십 년 넘게 건강이 안 좋아서 매일 전신 근육통을 달고 살고 있는데요 소영 진통제 수액을 일주일에 한 번씩 3개월 정도 맞아도 괜찮을까요?
소영 진통제 수액을 일주일에 한 번씩 3개월 동안 맞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해서는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장기간에 걸친 진통제 사용은 신장이나 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치료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주치의와 상의하여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치의는 귀하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다른 치료 옵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통은 잘못된 자세, 반복적인 움직임, 스트레스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생활 습관의 교정과 스트레칭 등을 통해 개선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반복된다면 약물치료 외에도 물리치료나 근이완제 등의 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으며, 정확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상상임신 같습니다 ㅜ 상황상 임신일리가 없고 그때가 배란기도 아니었고 계속 주기적으로 생리도 하고 임테기도 한줄, 산부인과 진료도 별 말 없었는데 임신에 대한 공포감이 너무 커서 몇달내내 스트레스 받고 고민을 하다보니 아랫배에서 자꾸 태동느낌이나요 사람들이 흔히말하는 공기방울느낌,간질간질한 느낌 등등.. 배도 좀 나왔구요 약간 묵직하게아파요 입덧이나 가슴변화같은 신체변화는 없었어요 지금 임신이라면18주인데.. 저도 제가 임신이 아닐거아는데 자꾸 배에서 태동느낌이 나고 배가 나온것같아 더 스트레스 받아요 스트레스 때문에감각계 신경이상같기도 해요 내과가면 약 처방해주나요?
임신 14주차 태동일까요? 안녕하세요 임신 14주차 된 임산부 입니다(초산부) 저번주에 처음으로 입체초음파를 봤는데 방사선사님께서 아이가 쉴 새 없이 너무 움직이고 저희 아이 다리가 엄청 길다고 하셨어요 (애기 아빠가 외국인인데 키가 190이 넘고 정말 무슨 동물 가젤처럼 다리가 정말 길어요 이런 다리길이를 첨봤어요) 저는 원래 저체중이였고요 태동처럼 느끼는 증상은 배꼽쪽 밑 배에서 뽁? 뽁? 하고 가스차는 느낌처럼 뽀글거리는데 장에서 나는 느낌은 아니라 아프지 않고요 맥박뛰는 느낌같은게 하루종일 나거든요... 근데 일반적으로 20주에 태동이 느껴지고 예민한 엄마가 16주에 느낀다고 책에서 봤는데 ㅠㅠ 1. 제가 느끼는 증상이 태동이 맞을까요? 2. 맞다면 14주에 태동을 느끼는게 일반적이진 않은데 애기가 잘못된 건 아니겠죠?? 그냥 태동이구나 하고 알고있으면 되는걸까요?? 임신이 처음이라 질문이 많습니다 댓글 미리 감사드립니다
임신아닌데 태동같은느낌이나요 생리도 주기적으로 하고있어요 임테기 두번 다 한줄이었구요 관계날이 배란기도 아니었어요 입덧이나 신체변화도 없어요 임신이라면7주차일때 산부인과가서 검진봤는데 난소혹 빼고는 아무말씀 없으셨어요 지금은 임신이라면18주인데 배에서 자꾸 툭툭치는느낌?꼬물거리거나 공기방울 느낌이나요 간질간질한 느낌 신경쓰면 더 심해지는것같기도해요.. 윗배나 골반부분,등에서도 종종나는데 배꼽주위에서 젤 심해요 ㅠ 가스찬거랑 느낌아예 달라요 뭐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