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눈에 이물감 있을 때 자도 되나요?
신OO • 2025.07.23
라섹한지 이주정도 됐는데 오늘 눈에 뭐가 들어갔던건지 찍힘 자국이 있습니다 앞은 잘 보이고 속눈썹 들어간 정도의 불편함이 있는데 안연고만 넣고 자도 되나요? 내일 아침에 병원 갈 예정인데 이대로 자도 괜찮을지 걱정입니다
라섹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라섹한지 이주정도 됐는데 오늘 눈에 뭐가 들어갔던건지 찍힘 자국이 있습니다 앞은 잘 보이고 속눈썹 들어간 정도의 불편함이 있는데 안연고만 넣고 자도 되나요? 내일 아침에 병원 갈 예정인데 이대로 자도 괜찮을지 걱정입니다
코피가 두번이나 많이나왓는데 금방 지혈은되지만 계속 넘어가는 느낌이들고 목에 이물감이 심해요 ㅠㅠ 가래낀것처럼 코피가 계속 넘어가는거같기도하고 콧물인진 머르겠으나 코피가 또 나거나 지금 목에 이물감 있는채로 자도되는지 궁금해요 ㅠㅠ 자도되면 어떤 자세로 자는게 좋을까요 옆으로 누워서 자면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라섹 후 2주뒤 자다가 갑자기 눈에 이물감과함께 통증이 극심합니다. 원인과 해결방법 부탁 드립니다 ..

라섹한지 2주 넘어갑니다. 족발집애서 일하는데 고기 굽는 연기를 눈에 좀 직빵으로 맞았는지 갑자기 오른쪽 눈이 감을때마다 뭐가 들어간것처럼 이물감이 느껴지고 감을때 마다 아픕니다 선명하던 시력도 갑자기 흐려졌기도하고요 혹시 눈에 상처가 생긴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