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냉이 조금 나왔는데 냄새는 없어요, 이게 정상인가요?
노란냉이 조금 나왔어요 냄새는 안나요
노란냉이 조금 나왔어요 냄새는 안나요
AI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성한 답변으로, 어떠한 의학적 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노란색 냉이 나오더라도 냄새가 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인 냉으로 생각될 수 있어요. 하지만, 세균성 질염의 징후로 고려될 수도 있기에 산부인과 진료를 통해 적절한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또한, 질 분비물, 외음부 소양감, 작열감, 성교통, 배뇨통, 외음부 및 질의 홍반, 부종 등의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 더욱 빠른 진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냉에서 냄새가 날 경우 질염을 의심해볼 수 있어요. 이런 증상들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생리 기간이 되어가긴 한데 진짜 콧물처럼 끈적이는 노란 냉이 나왔어요 괜찮을까요?? 가렵거나 냄새는 없어요 ..! 물기 아예없는 끈적이는 노란냉이에요....!

노란 냉이 나오길래 질염검사 결과 정상이 나왔는데 노란냉이 계속 나옵니다 근데 냄세가 나지 않는 노란 냉인데 보통 다 나오나요?

요즘 진짜 조금의 갈생냉과 노란냉이 나오는데 정상인건가요? 생리는 일주일정도 남았고 냄새는 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