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알갱이가 자라는 얼굴피부, 비립종인가요?
얼굴피부에 흰색 알갱이가 있길래 짰더니 알갱이 나왔는데 그자리에 또 흰색 알갱이가 자랏어요 흉도 졌고 이게 비립종인가요?
얼굴피부에 흰색 알갱이가 있길래 짰더니 알갱이 나왔는데 그자리에 또 흰색 알갱이가 자랏어요 흉도 졌고 이게 비립종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피부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얼굴 피부에 나타난 흰색 알갱이가 짜낸 후에도 다시 자라나고 흉터가 생겼다면, 그것은 비립종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비립종은 표피가 과다 증식해서 생기는 작은 낭종으로, 흰색 또는 노란색 알갱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비립종은 자연적으로 사라지기도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흉터가 생기거나 반복적으로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의 진료를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흉터를 최소화하고 비립종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제 질에 남자친구 손가락으로 삽입했는데 하고나서 질 입구가 너무 가렵고 노란 냉이 엄청 조금씩 나와요. 그리고 약간 비립종같은 흰색 알갱이들도 질 입구 옆에 살들에 있어요. 1) 다른사람 손가락 삽입해도 헤르페스에 걸리나요? 2) 흰색 알갱이들이 진짜 작게 있는데 곤지름인가요?

피부에 오돌토돌한게 자주 생기는데 비립종인가요?ㅠㅠ 제거하려면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까요?

비립종인가요? 좁쌀 여드름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