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치료 후 이가 시리고 통증이 있는데, 왜 그런 걸까요?
김OO • 2023.12.20
잇몸치료후 3주가좀지났는데 이가시리면서 통증이있어요 입을벌리고 숨을쉬거나 찬거를 마실때 특히 이가엄청시려요 잇몸치료후 블랙트라이앵글이생겼는데 그치아빈틈사이로 숨을쉬거나 바람이통하게되면 이가 시려운거같아요ㅜ 제가 비염때문에 입을 벌리고자는데 그럴때도 치아 빈공간에 숨쉴때마다 바람이들어오게되면 이가시려요ㅜ 윗니쪽을했는데 아랫니까지 시리면서 통증이있는거같고..왜그런거죠? 뭐가잘못된건가요?
치의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