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에 이증상이 원인이 뭘까요?
종아리뒤에가 멍든것처럼 자국들이 나있고하는데 하지정맥때문에 그럴까요? 종아리 앞에도 멍든것처럼 울긋불긋한게 몇년동안 안없어지고 뭘까요?
종아리뒤에가 멍든것처럼 자국들이 나있고하는데 하지정맥때문에 그럴까요? 종아리 앞에도 멍든것처럼 울긋불긋한게 몇년동안 안없어지고 뭘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다리의 작은 반점은 자반증, 종아리의 부종은 지방종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평소 하지정맥류가 있으시다면 관련된 증상일 가능성도 있어요. 가까운 외과에서 정확한 검진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 아버지가 탈모이긴 한데 할아버지는 아닙니다. 유전성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정수리와 이마 쪽에 제가 가르마를 타던 부위에만 탈모가 생겼고 그 부분 두피도 아픕니다 2.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눈이 시리면 탈모부위 피부도 아픈데 이런 경우 한의원을 가보면 진료가 가능할까요? 한의원을 안 가더라도 1번의 증상의 원인을 알려면 비대면 진료 말고 대면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전에 친구랑 공연보러갔을때 사람이 엄청 많은 야외였습니다. 야외공연이라 몇시간씩 서있었구요. 근데 갑자기 어지러우면서 앞이 어두워지고 속이 너무 울렁거려서 주저 앉았다가 응급부스로 가서 물마시니까 괜찮아 지고 거기 있던 분들 께서 밥이랑 물을 안마셔서 탈수가 왔다고 하셨어요. 최근에도 학원에서 데모를 하고 있었는데 학원 학생들이 많이 모여 있는 상태로 오래 서있었더니 같은 증상이 나타나더라고요. 근데 그날은 밥도 먹고 물도 마신상태였는데 증상이 나타나서 또 물마시고 바깥바람좀 쐬니까 괜찮아졌어요.정말 탈수가 원인인건가요??
사진에 양쪽 다 맨끝에서 두번째 이들이 심한데 충치가 생긴건가요? 옛날에 레진으로 떼운적이 꽤 있어서 무슨 자국인지 모르겠네요 충치가맞다면 심한가요? 양치질이나 가글로는 해결이 안되고 병원에 가야하는 상황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