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내사정 후 맑은 물 냉의 의미는?
3월8일에 질내사정 후 3월11일부터 13일까지 생리 아닌 생리한 후 3월15일에 질내사정 또 했는데 오늘 맑은 물 냉?이 나왔는데 이건 뭔가요
3월8일에 질내사정 후 3월11일부터 13일까지 생리 아닌 생리한 후 3월15일에 질내사정 또 했는데 오늘 맑은 물 냉?이 나왔는데 이건 뭔가요
AD
맑은 물 냉은 일반적으로 배란기 즈음에 나타날 수 있는 정상적인 분비물입니다. 배란기에는 자궁경부 점액이 맑고 끈적한 형태로 변하여 임신 가능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생리 주기나 분비물의 변화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가임기 여성에게 100% 비가임기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므로 임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따라서 임신 가능성에 대해 걱정이 된다면 관계일로부터 2주 후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시거나,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혈액검사를 통해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생리 주기나 분비물에 대한 변화가 지속적으로 걱정된다면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도 분비물의 변화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임플라논 한지 거의 4개월 다 되어갑니다 생리 어제 끝났고 오늘 관계후 질내 사정했는데 임신 가능성있을까요? 관계 후 갈색냉..?같은거도 나왔는데 괜찮을까요?
질외사정과 질내사정의 뜻이 뭔가요?
가임기시작 01/14부터 01/20까지 하루에도 임신을 목적으로 몇번씩 질내사정을 했는데 파혼했어요 그래서 애기가 안태어났으면 좋겠는데 01/22인 지금 사후피임약을 먹어도 의미가있나요? 아무리 늦어도 120시간내라고 나와서요.. 먹어봤자 의미가 없겠죠? 질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엄청 하얀 냉이 시도때도없이 나오는데 생리전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칸디다균인가 싶었는데 가렵거나 따가운게 전혀없어요 임신하면 냉도 많아진다는데..벌써부터 알수있는 방법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