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과 하는데 발기가 풀리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상대방과 하는데, 시간이 너무 길어서 방법이 없을까 여쭤봅니다. 때로는 의지와 상관 없이 발기가 풀리기도 해서 방법이 없을까요? 평소 피곤한상태이긴 했습니다.
상대방과 하는데, 시간이 너무 길어서 방법이 없을까 여쭤봅니다. 때로는 의지와 상관 없이 발기가 풀리기도 해서 방법이 없을까요? 평소 피곤한상태이긴 했습니다.
성관계 중 발기가 풀리는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로가 쌓여 있는 상태라면 그것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발기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1. 충분한 휴식: 피로가 누적되면 성적 기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성기능 장애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명상, 요가, 운동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해 보세요. 3. 건강한 생활습관: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금연 및 절주는 전반적인 건강과 성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4. 전희 시간 늘리기: 성관계 전 충분한 전희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충분히 흥분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5. 의사 상담: 만약 위의 방법들로도 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사용이나 심리상담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파트너와의 소통: 성관계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파트너와 솔직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도 중요합니다. 서로의 기대와 우려를 공유하면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 중에서도 특히 피로가 원인이라고 생각되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상대방이랑 성관계를 할때 상대방이 사정하면서 조금 움직이다가 음경을 뺀후 상대방과 상대방 생식기랑 콘돔을 확인했는데 콘돔이 찢어지거나 그러진않았고 콘돔 밑부분에는 정액냄새가 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상대방 음낭아래부분에 흰색 묽은 액체가 한방울 맺혀져있어서 냄새를 맡아보니 약간 정액냄새가 나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걱정되는게 혹여나 콘돔밑으로 조금 샌 정액이 질안으로 들어갔을까봐 걱정이 됩니다. 전체적인 상황으로 사정자세가 상대방이 성기를 위쪽으로 기울인상태에서 사정하기도했고(그래서 밑으로새어도 기둥에 묻을 확률이 적을것으로예상) 상대방이 성기를 뺄때 링부분을 잡고 뺐으며 발기가 풀린상태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이게 임신가능성이 있을지 여쭤보고자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헤르페스 2형이 있다고 진단 받았는데 상대방과 구강성교해도 될까요? 물론 상대방이 제 성기를 애무하는게 아니라 제가 상대방의 성기를 입으로 애무하는 방식으로요. 그렇게 해도 상대방에게 전염이 되나요? 현재 입이나 사타구니에 수포는 없습니다
저는 화요일부터 1일 2번 2정 7일동안 먹는중이고 상대방은 수요일에 주사맞고 큐엘파마? 약 4개짜리 한번에 먹고부터 저랑 같은 성분인 약을 1일 2번 2정 7일치 먹는중인데 목요일과 일요일에 관계를 피임없이 하였습니다ㅜㅜ 저는 약이 하루치 남았는데 치료가 안돼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