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보호렌즈 착용 중 리포직 점안겔 사용해도 되나요?

남OO • 2025.08.05

라섹수술 후 보호렌즈를 착용중인데 리포직 점안겔을 사용하라고 처방받았는데 써도 되는거 맞나요? 인터넷에서는 렌즈 낀 상태에서 사용하지마라고 하길래 조금 불안해져서요. 현재 상태는 라섹 수술 한 지 일주일이 지났고 원래 보호렌즈를 빼야하는 시기인데 제 눈꺼풀 문제때문에 일주일 더 끼라고 하셔서 새 렌즈로 교체해서 끼고있습니다.

안약라섹안구건조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라섹 후 보호렌즈 오래 착용해도 되나요?

    10일에 라섹 하고 14일에 내원해서 보호렌즈 교체하고 왔습니다. 21일에 제거하러 오라고 했는데 도저히 일정이 안되어서요ㅠㅠㅠ 25일에 가려고 하는데 혹시 보호렌즈를 오래 끼는 것도 악영향이 있을까요?

    안과

    라섹

    2023.08.16
  • 렌즈삽입수술 후 리포직 점안겔 사용 가능한가요?

    1년 전에 렌즈삽입수술을 했는데 , 리포직 점안겔 써도 될까요?

    안과

    안구건조증

    안약

    +1
    2025.01.14
  • 라섹 후 보호렌즈 빠져서 예비 렌즈 못 착용, 괜찮을까요?

    11월 8일에 라섹후 13일인 오늘 오후에 병원에가서 보호렌즈를 뺄예정이였는데 새벽에 갑자기 왼쪽 보호렌즈가 빠져서 병원에서준 예비 렌즈도 못끼고 버려버려서 그냥있는데 괜찮을까요? 수술한병원도 9시에 진료시작하는데 궁금합니다 이대로 자도되나십습니다

    안과

    라섹

    2024.11.12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